"최애는 방탄소년단 지민" 美 라디오 '102.7 KIIS FM' 공식 SNS 애정고백

김수진 기자 / 입력 : 2020.08.04 17:16 / 조회 : 2951
  • 글자크기조절
image
그룹 방탄소년단 지민/ 사진=김휘선 기자 hwijpg@


"내 최애는 방탄소년단 지민"

미국 라디오 채널 '102.7 KIIS FM' 이 지민을 '최애' 로 꼽으며 특별한 애정을 표현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1일 미국 라디오 '102.7 KIIS FM' 은 공식 트위터와 틱톡(TicTok)에 '우리가 이렇게 가까이 있었다는 것을 믿을 수 없어. 코로나 19로부터 안전해져서 BTS 공연을 볼 수 있길 기대해'라는 글과 함께 짧은 동영상을 게시했다.

게시된 동영상은 지난 1월 27일 미국 LA에서 진행된 '아이 하트 라디오(iHeartRadio)' 행사로 'MIC Drop' 의 비트에 맞춰 팬과 교감하는 지민의 모습이 아주 가까운 거리에서 촬영된 동영상이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이 "와!! 정말 운이 좋군요~, 당신의 최애는 누구입니까?" 라며 질문을 했고, '102.7 FIIS FM'은 "우린 BTS멤버 모두를 사랑하지만, 최애는 'JIMIN'입니다" 라며 방탄소년단 지민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표현했다.

이미 지난 7월 19일 '102.7 KIIS FM'은 '당신의 남자 친구는 누구입니까?'라는 네티즌의 질문에 'Jimin'이라고 센스 있는 답으로 멤버 지민에 대한 특별함을 보인적이 있다.

이에 또 다른 네티즌이 빨간색 바탕에 흰색 무늬로 포인트를 준 독특한 디자인의 재킷을 입고 흰색 티셔츠와 검은색 바지, 검은색 구두를 신은 모습의 지민의 사진과 함께 '지민의 모습은 너무 아름답습니다. 이 모습은 내가 정말 좋아하는 모습 중 하나예요' 라며 댓글을 게시했다.

네티즌이 올린 지민의 모습은 '아이 하트 라디오' 와 같은 날 촬영된 '제임스 코든 쇼의 카풀 가라오케' 방송 때의 모습을 담은 사진이었다.

이에 '102.7 KIIS FM' 은 "와우! 이 재킷은 지민에게 정말 잘 어울렸어요" 라며 답을 보냈고, 해당 글을 본 팬들은 '역시 짐메리카!', '남자 친구를 지민 오빠라고 답하시다니 저와 같은 마음이시네요', '짐인 짐 아웃(JimInJimOut)!'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지민에게 애정과 관심을 표현하고 있는 미국 매체들과 지민의 다음 만남이 어떨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21일 새 싱글곡을 발표 할 예정. 지난 3일 공식 SNS를 통해 'Dynamite'라고 적힌 새로운 로고를 공개했으며, 'Dynamite'는 새 디지털 싱글의 제목으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기자 프로필
김수진 | skyaromy@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콘텐츠 본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