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 유노윤호, 단독 웹예능 '발명왕' 예고..열정 200%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0.08.04 14:32 / 조회 : 96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에이앤이 네트웍스


그룹 동방신기의 유노윤호가 단독 웹예능 '발명왕'을 선보인다.

글로벌 미디어 기업 에이앤이 네트웍스(A+E Networks)의 신규 디지털 채널 '달라 스튜디오'에서는 동방신기 유노윤호의 단독 웹예능 '발명왕' 0화를 4일 오후 6시 30분 공개한다. '발명왕'은 실제 특허권을 보유할 정도로 발명에 열정적인 ‘열정 부자’ 유노윤호가 일상 속 불편함을 해결할 꿀템 발명에 도전하는 웹예능.

4일 공개될 '발명왕' 0화에서는 이미 발명에 대한 열정이 200% 넘치는 유노윤호의 모습이 공개돼 폭소를 유발할 예정. 첫 만남부터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상대방 얼굴을 볼 수 없다는 불편함을 해결하기 위한 유노윤호의 발명이 펼쳐지는 것. 이미 음료를 음용할 수 있는 마스크를 개발, 특허를 취득했던 유노윤호는 자신의 특허팀에 대한 웃픈 비하인드도 밝힌다.

'열정부자' 유노윤호와 제작진의 티격태격 케미도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6시간 넘게 발명에 매진하는 유노윤호는 집에 가고 싶다는 제작진에게 "어딜 집에 가냐"며 발명을 향한 찐 열정을 뽐낸다고. 발명에 대해 '아이디어 만수르'가 된 유노윤호의 남다른 에너지와 열정이 펼쳐질 1화는 오는 7일 오후 6시 30분 달라스튜디오에서 공개된다.

'달라스튜디오'는 에이앤이 네트웍스의 디지털 스튜디오가 인기 웹예능 '와썹맨'과 '워크맨' 등을 제작한 원년 제작진들과 함께 선보이는 신규 유튜브 채널. 국내 최정상 웹예능 제작진들과 스타 출연진이 선보이는 남다른 콘텐츠에 글로벌 채널의 독창적인 아이덴티티를 담아낼 예정이다. 가수 황광희의 '네고왕'부터 유노윤호의 '발명왕'까지 탄탄한 하반기 라인업으로 채널 런칭부터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