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스센스' 유재석→전소민 출연..9월 3일 첫 방송[공식]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0.08.04 10:0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식스센스'


tvN 신규 버라이어티 '식스센스'가 오는 9월 3일 첫 방송된다.

tvN은 4일 유재석, 오나라, 전소민, 제시, 미주가 출연하는 '식스센스'(연출 정철민)가 오는 9월 3일 오후 9시 첫 방송된다고 밝혔다.


'식스센스'는 이들 다섯 명의 멤버와 매주 한 명의 게스트, 총 여섯 명이 이색적인 주제의 장소나 인물들을 찾아 다니며 오감을 뛰어넘은 육감을 발휘해 진짜 속에서 가짜를 찾아내는 '육감 현혹 버라이어티'다.

그간 여러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호흡을 맞춘 유재석과 정철민PD의 재회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유재석은 '식스센스'를 통해 여성 출연진 4명과 함께 새로운 예능에 도전한다.


유재석은 이날 공개된 사전 만남 티저 영상에서 출연진을 보며 "난 너무 좋아"라고 만족감을 드러내 눈길을 끈다. 유재석, 오나라, 전소민, 제시, 미주는 첫 만남에도 불구하고 '찐친' 케미를 뽐내며 완벽한 호흡을 자랑했다는 후문이다.

정철민PD는 "'식스센스'는 최근 핫하게 떠오르는 맛집, 트렌드의 중심에 있는 장소들 등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낼 주제 안에서 진짜 속의 가짜를 찾아내는 육감 현혹 버라이어티다"며 "출연진이 고도의 육감을 발휘해 교묘하게 만들어진 가짜를 찾아내는 과정을 통해 환상의 케미와 예능감,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