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경X설아 '편의점 샛별이' OST 6번째 주자 합류[공식]

윤상근 기자 / 입력 : 2020.07.17 08:1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모스트콘텐츠


블락비 멤버 박경과 우주소녀 멤버 설아가 SBS 금토드라마 '편의점 샛별이' 6번째 OST에 나란히 참여했다.

17일 모스트콘텐츠에 따르면 박경과 설아가 함께 부른 '편의점 샛별이' 6번째 OST '시소'는 이날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시소'는 발랄하고 통통 튀는 EP 사운드에 설아의 청아한 목소리와 박경의 리드미컬한 랩이 돋보이는 곡. 로맨스 코미디와 딱 어울리는 사랑스러운 분위기의 '시소'는 사랑에 빠진 연인들의 설레고 붕 뜨는 마음을 시소 타는 것에 비유하는 가사로 듣는 이들의 연애 세포를 자극한다.

특히 이 곡은 박경이 직접 작사, 작곡부터 전체적인 프로듀싱까지 맡아 곡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박경은 지난 2015년 '보통연애'를 통해 홀로서기를 시작했으며 '자격지심', '사랑을 한 번 할 수 있다면' 등 특유의 감성을 선사했다. 이후 박경은 지난 3월 발매한 '새로고침'을 통해 음원 강자로서의 저력을 입증한 바 있다.


이에 더해 매 컴백마다 특유의 동화적인 세계관을 자랑하며 뜨겁게 가요계를 달구고 있는 우주소녀의 리드보컬 설아도 이번 OST 가창에 참여해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렸다. 설아는 박경과 완벽한 케미를 선사하며 또 하나의 명품 듀엣곡 탄생을 예고했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