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녀석들, 쇼케이스서 비 '깡' 커버.."요즘 1일 9깡"

목동=공미나 기자 / 입력 : 2020.07.08 14:40 / 조회 : 929
  • 글자크기조절
image
그룹 멋진녀석들 백결이 8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 로운아뜨리움에서 열린 세 번째 미니앨범 '위 아 낫 얼론 챕터2: 유&미'(We're Not Alone Chapter2 : You & Me) 발매기념 쇼케이스에서 멋진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 사진=김창현 기자 chmt@


그룹 멋진녀석들 멤버 백결이 쇼케이스 현장에서 선배 가수 비를 향한 팬심을 드러냈다.

백결은 8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 로운아트홀에서 열린 세 번째 미니앨범 'We're Not Alone Chapter2 : You & Me'(위 아 낫 얼론 챕터 2: 유&미)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비의 '깡'을 커버했다.

과거 JYP엔터테인먼트 오디션을 봤다는 백결은 이날 비의 '최고의 선물'을 모창했다. 일명 '공기 반 소리 반' 창법으로 비의 목소리를 흉내 내 멤버들의 박수를 받았다.

또 백결은 "요즘 멤버들 수대로 1일 9깡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백결은 비의 모창에 이어 즉석에서 '깡' 무대를 커버, 절도 있는 춤사위로 시선을 모았다.

멋진녀석들의 세 번째 미니앨범 'We're Not Alone Chapter2 : You & Me'은 이날 오후 발매됐다. 앨범에는 더블 타이틀곡 'RUN(내 심장은 널 향해 뛰어)'와 리메이크곡 '여름 안에서'를 비롯해 'Intro_Bloom(피어나)', 'RUN(내 심장은 널 향해 뛰어) inst까지 총 네 트랙이 수록됐다.

'RUN(내 심장은 널 향해 뛰어)'는 앞으로 나아가는 멋진녀석들의 패기를 느낄 수 있는 강렬한 곡이다. '여름 안에서'는 듀스의 곡을 시티팝 스타일로 재해석, 원작자 이현도가 프로듀싱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