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홍준표, 이재명 이어 '이철희의 타짜' 게스트 출격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0.06.10 09:47
  • 글자크기조절
image
홍준표 국회의원 /사진=김창현 기자


홍준표 무소속 의원이 '이철희의 타짜' 게스트로 출연한다.

10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홍 의원은 지난 4일 경기 고양시 빛마루방송지원센터에서 진행된 SBS플러스 정치 토크쇼 '이철희의 타짜' 녹화에 게스트로 참여했다.


'이철희의 타짜'는 대한민국 제21대 국회의 시작과 함께 정치 변화에 대해 심도 있게 다루는 SBS플러스 첫 정치 토크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첫 번째 게스트로 차기 대권 주자로 거론되는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출연한데 이어 홍 의원이 다음 게스트로 낙점됨에 따라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앞서 SBS플러스 고위 관계자가 직접 대구에 내려가 홍 의원을 섭외하기 위해 공을 들였고, 홍 의원이 토크쇼 취지에 공감해 흔쾌히 승낙을 했다는 후문이다.


제 21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미래통합당을 탈당, 무소속으로 당선된 홍 의원이 이번 녹화에서 미래통합당 복당 문제, 김종인 미래통합당 비상대책위원장 갈등 등에 대해 어떤 생각을 전했을지 관심이 모인다.

한편 '이철희의 타짜'는 제 20대 국회의원으로 활동한 이철희와 갓 국회에 입성한 정치 뉴페이스 김웅, 야심 차게 정치에 도전장을 내민 변호사 김한규가 합류했다. 신구, 여야를 막론한 과감하고 색다른 토크 배틀을 벌일 계획이다.

홍 의원의 출연분은 오는 11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