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걸' 음주운전 AB6IX 임영민 출연분 편집 결정[공식]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0.06.05 13:10 / 조회 : 1011
  • 글자크기조절
image
그룹 AB6IX 임영민 / 사진=임성균 기자 tjdrbs23@


'굿걸' 측이 음주운전으로 논란이 된 그룹 AB6IX 멤버 임영민의 촬영분을 편집해 방송한다.

엠넷 예능프로그램 '굿걸' 측은 5일 스타뉴스에 임영민의 출연분 방송에 대해 "사건 전 녹화가 이미 진행됐다. 대결 구도인만큼 다른 아티스트들에게 피해가 가지 않는 선에서 원샷 등을 편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난 4일 전해진 '굿걸' 예고편에서는 임영민이 대결할 상대 가수로 등장한 바. 그러나 임영민은 지난달 31일 새벽, 지인들과 술을 마시고 자차로 숙소에 돌아가던 중 경찰에게 음주운전 단속으로 적발돼 면허 취소 처분을 받았다.

임영민의 이번 사건으로 8일 예정이던 AB6IX 두 번째 미니앨범 컴백 일정은 29일로 연기됐다. 임영민은 공식 팬카페에 "저에게 많은 사랑과 기대를 주신 모든 분들과 팬분들께 이루 말할 수 없는 실망을 안겨드리게 되어 진심으로 죄송하게 생각한다. 저로 인해 씻을 수 없는 상처를 입게 된 멤버들에게 부끄러운 형이 되어야 하는 이 상황이 너무 한심하고 괴롭다. 또 이번 일로 많은 피해를 입은 회사 식구들께도 진심으로 사죄의 말씀을 드리고 싶다"고 자필 사과문을 전했다.

또한 그는 "저는 제가 저지른 모든 잘못을 뼈저리게 느끼고 있으며 깊이 후회하고 반성하며 뉘우치고 있다. 돌이킬 수 없는 저의 행동을 향한 모든 질책을 머리 숙여 깊게 받아들이고 반성하며 살겠다"며 "부족한 저를 믿어주시고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 팬분들, 멤버들, 회사 식구들, 가족들. 진심으로 다시 한번 정말 진심으로 죄송하다"고 했다.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