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모어 앤드 모어' 비하인드 컷 '여신 미모'

윤상근 기자 / 입력 : 2020.06.04 13:4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걸그룹 트와이스가 미니 9집 'MORE & MORE'(모어 앤드 모어) 재킷 촬영장에서 사랑스러움을 과시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4일 트와이스 앨범 재킷 촬영 비하인드 사진을 오픈했다.


현장에서 포착한 트와이스는 여름 햇살 같은 싱그럽고 청량한 매력으로 설렘 지수를 한껏 높였다. 러블리함이 돋보이는 드레스와 원피스를 입고 여신 미모를 뽐냈다.

image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히피 콘셉트의 의상을 입고 찍은 단체컷에서는 가지각색 손하트 포즈를 취해 깜찍한 면모를 자아냈다. 다채로운 색감이 돋보이는 꽃, 과일과 멤버들의 물오른 비주얼이 어우러져 매혹적인 분위기의 정점을 찍었다.


트와이스는 앨범 타이틀 곡 'MORE & MORE'로 지난 2일 자 멜론 지니 벅스 소리바다 모모플 등 5개 음원 사이트 일간 차트 1위에 올랐다.

새 음반으로는 자체 기록을 경신했다. 일본, 러시아 등 해외 30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를 석권했고 2일 오후 국내 음반 판매 집계 사이트 한터 차트 기준 하루 만에 265,280장의 판매고를 기록하며 전작 'Feel Special'(필 스페셜) 초동인 154,028장을 뛰어넘었다.

트와이스는 4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에 이어 5일 KBS 2TV '뮤직뱅크', 7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방송 활동에 본격 돌입한다. 트와이스는 또한 7일 SBS '런닝맨', MBC '구해줘! 홈즈', 8일 KBS2 '개는 훌륭하다', 10일 KBS 1TV '6시 내고향' 등 여러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해 예능 치트키 면모를 발산할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