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건설, ‘포레나 디아일랜드’ 입주자 사전방문

채준 기자 / 입력 : 2020.06.03 11:3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한화건설


한화건설 ‘포레나 여수웅천 디아일랜드’가 지난 5월 30, 31일 이틀간 입주 예정자 대상으로 사전방문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사전점검 행사에는 총 528가구 가운데 499가구가 참여하여 95%의 높은 참석률을 기록하였다. 또한 사전예약 TM을 통해 방문일정을 시간단위로 구분하였으며, 상담 접수 전용 App을 통한 예약으로 점검지 제출 시 대기시간을 최소화 하는 등 안전하고 신속한 점검행사로서 입주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모든 행사장에 열감지 카메라 설치 및 손소독제를 비치하였고 입주자 동선에 거리 유지를 할 수 있도록 다수의 대기스팟을 배치하였다. 또한 주요동선에 카페를 포레나 감성책방으로 운영하여 밀집된 공간에서의 비말전파를 예방하도록 하였으며, 캘리그라피 문구를 삽입한 책 선물, 다과박스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로 만족도를 높였다.

한화건설 관계자는 “포레나 여수웅천 디아일랜드는 파노라마 바다조망에 갖춘 복합레저단지로서 여수지역에서도 많은 기대를 받는 단지”라며 “입주예정자 분들이 사전점검 후 포레나 브랜드에 걸맞는 상품성을 갖췄다며 빨리 입주하고 싶다는 만족감을 표현했다”고 했다.

2017년 10월 분양 시, 평균 80.3대 1의 청약경쟁률을 기록하며 3일만에 100% 계약을 완료된 바 있다. 오늘 6월말 입주 예정으로 현재 주택시설, 상가, 커뮤니티시설 등 모든 단지시설이 완공된 상태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