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컴백·BTS 페스타 시작·'가족입니다' 첫방[투데이 스타 포캐스트]

[2020년 6월 1일 월요일]

공미나 기자 / 입력 : 2020.06.01 06:0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9개월 만에 완전체로 돌아오는 트와이스

그룹 트와이스가 1일 미니 9집 '모어 앤드 모어'(MORE & MORE'로 9개월 만에 가요계에 컴백한다. 동명의 타이틀곡은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수장 박진영이 참여, 사랑의 설렘과 달콤함이 무르익을 때 서로가 더 서로를 원하게 되는 감정을 노래한다. 앨범에는 타이틀곡을 비롯해 총 7곡이 수록됐다. 이번 앨범은 건강 상의 이유로 활동을 쉬었던 멤버 미나의 합류로 더욱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27일 기준 선주문 수량 50만을 돌파해, 정식 발매 전부터 '하프 밀리언셀러' 등극을 예고했다.


image
/사진제공=빅히트엔터테인먼트


◆7주년 앞둔 방탄소년단, 2주간 축제 시작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데뷔 7주년을 앞두고 1일부터 14일까지 '2020 BTS 페스타'를 진행한다. 'BTS 페스타'는 방탄소년단이 데뷔일인 6월 13일을 기념해 6월 초 다채로운 다채로운 콘텐츠를 공개하는 것을 의미한다. 올해는 1일 '오프닝 세리머니'를 시작으로 13일까지 사진, 프로필 이미지, 안무 영상 등 멤버들이 직접 참여해 완성한 콘텐츠를 공개한다.


image
/사진제공=tvN


◆한예리·김지석 주연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 첫방

tvN 새 월화드라마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극본 김은정, 연출 권영일,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이하 '가족입니다')이 1일 첫 방송한다. '가족입니다'는 '나'에 대해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인 관계, 가족은 아니지만 '나'에 대해 모르는 게 없는 인연들 속에서 결국은 사람과 가족으로 향하는 이야기를 유쾌하게 담아낸다. 한예리 김지석 추자현 정진영 원미경 신재하 신동욱 등이 출연한다.

image
장근석 / 사진=김창현 기자 chmt@


◆장근석 소집해제 후 첫 행보는 '철파엠'

배우 장근석이 1일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이하 '철파엠')에 출연한다. 이는 지난달 29일 소집해제 후 첫 공식일정. 장근석은 지난 2년간의 복무기간 동안 매일 아침 '철파엠'을 청취한 애청자로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라디오 스튜디오에 출연해 필모그래피를 다시 짚어보고 공백기 동안의 심경과 근황,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 깊은 대화를 나눌 예정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