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규부터 로켓펀치까지..울림 단체곡 '이어달리기' 오늘(31일) 공개

공미나 기자 / 입력 : 2020.05.31 11:4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울림엔터테인먼트


울림엔터테인먼트의 아티스트 전원이 'With Woollim' 프로젝트로 전 세계 팬들에게 의미 있는 선물을 선사한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이하 울림) 아티스트들은 3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With Woollim' 프로젝트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이어달리기'를 발매한다.


'이어달리기'는 따뜻한 멜로디와 비트가 어우러진 체인 팝(Chain POP) 장르의 곡으로, 작곡가 '텐텐(TENTEN)'이 힘을 실었다. 여기에 소속 아티스트들의 다채로운 음색과 그룹 러블리즈의 베이비 소울, 골든차일드의 장준, 태그(TAG)의 랩 메이킹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배턴 터치를 하는 '이어달리기'에 비유해 힘들고 지칠 때 '너'를 대신해 이어 달려 고통을 나누고 힘이 돼준다는 노래의 메시지가 인상적이다.

'With Woollim' 프로젝트는 뜻하지 않게 멈춰버린 세상에 따뜻한 '울림'을 전하자는 뜻으로 기획됐다. 울림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해 진정성 있는 목소리로 완성한 멋진 하모니는 전 세계 음악팬들에게 깜짝 선물이 될 것이다.


'With Woollim' 프로젝트는 현재 군 복무 중인 아티스트를 제외한 인피니트 김성규, 러블리즈, 골든차일드, 로켓펀치, 울림 루키까지 울림에 소속된 총 31명의 아티스트가 참여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