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이 시반 'Take Yourself Home' 한국어 가사 MV 오늘(29일) 공개

이정호 기자 / 입력 : 2020.05.29 08:5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유니버셜 뮤직


세계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트로이 시반(Troye Sivan)의 신곡 'Take Yourself Home' 한국어 가사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29일 소속사 유니버셜 뮤직에 따르면 트로이 시반의 신곡 'Take Yourself Home' 한국어 가사 뮤직비디오는 이날 오전 9시 공개된다. 트로이 시반은 '집으로 돌아가(Take Yourself Home)'라는 노래의 메시지가 비영어권 국가의 팬들에게도 전달될 수 있도록 세계 각국의 언어로 번역한 가사 뮤직비디오(Lyric Video)를 그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하고 있다.


이번 한국어 버전에 앞서 트로이 시반 유튜브 채널에서는 독일어, 중국어(번체자·간체자), 일본어, 인도어, 스페인어, 태국어, 포르투갈어 등으로 다양한 언어로 번역된 가사와 각국의 개성이 돋보이는 배경이 조화를 이룬 뮤직비디오가 차례로 공개된 바 있다.

이날 공개될 'Take Yourself Home' 한국어 가사 뮤직비디오는 트로이 시반의 한국 팬이 직접 그린 그림으로 제작돼 특별함을 더했다. 또 트로이 시반의 팬아트와 서울 풍경이 조화를 이루며 국내 팬들에게 선물 같은 뮤직비디오가 될 전망이다.

지난 4월 2일 발매된 싱글 'Take Yourself Home'은 일렉트로 팝 넘버로 그리움에 대한 정서를 잔잔하고 섬세한 보컬로 표현한 곡이다. 특히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로 전세계가 고통받고 있는 가운데 이번 싱글을 예정보다 일찍 공개, 집이 지닌 의미가 더욱 소중하게 느껴지는 요즘 시기에 잔잔한 위로를 전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