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아이유, 출연 없이 2주 연속 1위..NCT 127 등 컴백 [★밤TView]

강민경 기자 / 입력 : 2020.05.24 16:57 / 조회 : 4350
  • 글자크기조절
image
아이유 /사진=SBS '인기가요' 방송화면 캡처


'인기가요' 아이유가 2주 연속 1위에 올랐다.

24일 오후 방송된 SBS 음악순위 프로그램 '인기가요'에서는 아이유가 곡 '에잇'으로 1위에 오르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1위 후보에는 아이유의 '에잇', 뉴이스트의 'I'm in Trouble', 볼빨간사춘기의 '나비와 고양이'가 격돌했다. 발표 결과 아이유가 1위를 차지했다.

아이유의 곡 '에잇'은 아날로그 감성과 트렌디한 사운드의 조화가 돋보이는 밴드 기반의 팝락 장르로 탄생됐다. 또한 '스물셋', '팔레트'에 이은 나이 시리즈 곡으로 음악을 듣는 이로 하여금 한층 더 몰입감과 감동을 느낄 수 있게 했다.

'에잇'은 아이유가 지난해 11월 미니앨범 5집 'Love poem(러브 포엠)' 발매 이후 6개월 여 만에 선보인 신곡임과 동시에 방탄소년단의 슈가가 공동 프로듀싱은 물론 피처링까지 참여해 발매 전부터 큰 화제를 모았다.

image
NCT 127 /사진=SBS '인기가요' 방송화면 캡처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NCT 127, 유빈, TOMORROW X TOGETHER가 컴백했다. 또 빅스 멤버 켄과 러블리즈 멤버 류수정이 솔로로 데뷔했다.

무대에 앞서 NCT 127은 "정말 많은 분들께서 사랑의 펀치를 날려주셔서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신곡 '펀치'에 대해 "네오함이 살아있는 곡"이라고 소개했다.

NCT 127은 'The Final Round(더 파이널 라운드)'로 강렬한 컴백 무대의 포문을 열었다. 타이틀곡 'Punch'로 열기를 이어갔다. 이들은 보는 이들의 마음에 강력한 '펀치'를 날려 시선을 끌었다.

이 외에도 공원소녀, 나띠(NATTY), 두리, REDSQUARE(레드스퀘어), BVNDIT(밴디트), SECRET NUMBER(시크릿넘버), H&D(한결, 도현), CRAVITY가 출연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