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간 폭스, 10년만 파경 & 제니퍼 가너, 전 남편 열애 축하 外 [위클리할리우드]

강민경 기자 / 입력 : 2020.05.24 13:10
  • 글자크기조절
image
메간 폭스, 브라이언 오스틴 그린 /AFPBBNews=뉴스1


할리우드 스타들의 한주간 소식을 정리해서 알려드립니다.

○...브라이언 오스틴 그린이 메간 폭스와 파경을 맞았다. 18일(현지시각) 미국 매체 엔터테인먼트 투나잇 등에 따르면 브라이언 오스틴 그린은 팟캐스트를 통해 메간 폭스와의 10년간의 결혼생활이 끝났다고 솔직하게 밝혔다. 브라이언 오스틴 그린은 "메간 폭스와 서로 떨어져 있으려고 애썼다. 지난해부터 별거에 들어갔지만 우리의 관계에 대해 코멘트를 하지 않기로 일찍 결정했기 때문에 이제서야 파경 소식을 전한다"고 털어놨다. 그는 "나는 이 소식을 내 입에서 나오길 원했다. 그리고 더 이상 이런 이야기를 하고 싶지 않다"라며 "메간 폭스는 항상 나에게 솔직했고, 나 역시 그녀에게 솔직했다. 우리는 한 가족으로서 정말 멋지고 특별하다는 사실을 잘 알고 있다. 그래서 우리는 이 같은 관계를 잃지 않도록 확실하게 할 것임을 결정했다. 친구 같은 관계를 유지하고, 아이들에게 집중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앞서 메간 폭스는 4살 연하의 머신 건 켈리와 데이트 하는 모습이 포착된 바 있다. 브라이언 오스틴 그린은 메간 폭스와의 파경과 머신 건 켈리와는 관계가 없다고 했다. 그는 "난 한 번도 그를 만난 적이 없다. 메간 폭스는 머신 건 켈리에 대해 친구라고 말했다. 나는 메간 폭스와 머신 건 켈리에 대해 부정적인 시각으로 바라보는 것을 원치 않는다"고 전했다.


image
호아킨 피닉스, 루니 마라 /AFPBBNews=뉴스1


○...호아킨 피닉스와 약혼한 루니 마라가 임신했다. 18일(현지시각) 미국 매체 페이지 식스에 따르면 루니 마라는 현재 임신 6개월에 접어들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루니 마라와 호아킨 피닉스는 로스앤젤레스의 집에서 조용히 지내고 있다. 최근 루니 마라는 배를 가리기 위해 헐렁한 옷을 입고 모습이 포착됐다. 이에 임신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이어졌다. 이와 관련해 루니 마라와 호아킨 피닉스 측은 응답을 피했다. 루니 마라와 호아킨 피닉스는 2013년 '그녀'에서 인연을 맺었다. 두 사람은 2016년 '막달라 마리아: 부활의 증인'을 촬영하면서 교제를 시작했다. 이후 지난해 7월 약혼했다.

image
아담 샌들러(왼쪽), 르브론 제임스 /AFPBBNews=뉴스1



○...아담 샌들러가 NBA(미국프로농구) 슈퍼스타 르브론 제임스가 제작하는 넷플릭스 영화 '허슬'에 출연한다. 18일(현지시각) 미국 매체 할리우드 리포터에 따르면 아담 샌들러는 넷플릭스 영화 '허슬'에 출연을 확정지었다. 그는 극 중 부당하게 해고되지만 해외의 유능한 선수들을 발굴해 NBA로 데려오는 스카우트 역을 맡는다. '허슬'은 '위 디 애니몰스' 등을 연출한 제레미아 자가 감독이 메가폰을 잡는다. 테일러 매턴과 윌 페터스가 시나리오를 집필한다. '허슬'은 아담 샌들러의 제작사 해피 메디슨과 NBA 슈퍼스타 르브론 제임스의 스프링힐 엔터테인먼트가 제작한다.

image
제니퍼 가너, 벤 애플렉, 아나 디 아르마스(왼쪽부터) /AFPBBNews=뉴스1


○...제니퍼 가너가 전 남편 벤 애플렉과 아나 디 아르마스의 열애를 축하했다. 18일(현지시각) 미국 매체 유에스 위클리에 따르면 제니퍼 가너는 벤 애플렉의 연애에 대해 "건강하게 잘 지내고 있어 흐뭇하다. 그가 아나 디 아르마스와 함께 행복해 기쁘다"고 말했다. 제니퍼 가나와 벤 애플렉은 2004년 열애를 시작해 2005년에 결혼했다. 슬하에 세 명의 자녀를 뒀지만, 2015년 이혼을 발표하며 각자의 길을 선택했다. 두 사람은 이혼 후에도 아이들을 위해 여전히 많은 시간을 보내고 있다. 벤 애플렉은 2019년 영화 '딥 워터'에서 호흡을 맞춘 아나 디 아르마스와 올해 연인으로 발전했다. 벤 애플렉과 아나 디 아르미스의 열애설은 지난 3월 불거졌다. 이후 벤 애플렉과 아나 디 아르마스는 아나 디 아르마스의 고향인 쿠바에서 데이트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아나 디 아르마스가 당시의 사진을 자신의 SNS에 게재하며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두 사람의 나이차는 16살이다.

image
하겐 밀스 /사진=하겐 밀스 페이스북


○...미국 드라마 '바스켓'에 출연한 할리우드 배우 하겐 밀스가 살인 미수 후 극단적 선택으로 세상을 떠났다. 20일(현지시각) 미국 매체 데드라인에 따르면 하겐 밀스가 케이시 메이필드에서 벌어진 총격 사건에 연루돼 사망했다. 향년 29세 하겐 밀스는 이날 오후 5시 45분께 신고를 받은 경찰에 의해 발견됐다. 경찰 조사 결과 그는 에리카 프라이스와 에리카 프라이스의 어머니와 함께 4살짜리 딸과 함께 있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밀스는 에리카 프라이스가 자신의 집에 도착하자 그녀를 향해 총구를 겨눴다. 에리카 프라이스는 집을 뛰쳐나와 911에 신고했다. 에리카 프라이스는 팔과 가슴에 총상을 입었다. 현재 병원에서 치료를 받은 후 안정을 취하고 있다. 반면 하겐 밀스는 에리카 프라이스에게 겨눴던 총구를 자신에게 돌려 극단적인 선택을 했다. 하겐 밀스는 지난 2011년 단편 영화를 통해 데뷔했다. 이어 '보니 & 클라이드: 저스티스티드'에 출연했다. 2016년에 방송된 미국 드라마 '바스켓', 오는 8월 개봉을 앞둔 영화 '스타라이트'에도 출연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