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카우, 5월 맞이 레트로 특집..변진섭 밀리언 셀러곡 등 공개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0.05.04 13:58
  • 글자크기조절
image


세계 최초 저작권 공유 플랫폼 뮤직카우(구 뮤지코인)가 5월 가족의 달을 맞이해 한우이벤트를 준비한다.

금주 라인업 중 5일에 공개되는 90년대 발라드를 이끈 변진섭 ‘너에게로 또 다시’ 공개와 함께 경품 이벤트를 마련 한 것. 해당 곡은 동명의 영화와 웹툰으로 제작되기도 했으며, 많은 후배 가수들이 리메이크된 명곡이다. 이 곡의 가수 변진섭은 지난 2월 '변진섭 콘서트 '너와 함께 있는 이유''를 통해 변함없는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밀리언 셀러 가수다.


뮤직카우는 ‘너에게로 또 다시’ 경품 이벤트를 통해 해당 곡 최종 낙찰자 대상으로 약 13만원 상당의 한우 세트와 약 30만원 상당의 저작권료 지분을 각각 추점을 통해 증정한다. 뮤직카우 관계자는 “5월을 맞이해 90년대 대표 히트곡 변진섭 ‘너에게로 또 다시’ 공유 시작과 함께 변경된 사명의 카우를 따서 한우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그 외 금일부터 순차적으로 공개되는 더 자두의 ‘김밥’, 6일 다이아의 ‘나랑 사귈래’, 7일 왁스의 ‘황혼의 문턱’, 8일 바비킴&김영호의 ‘MAMA’ 역시 기대감을 높이는 라인업이다. 더 자두 ‘김밥'은 '잘 말아줘~'라는 노랫말로 사랑을 김밥에 대입시킨 상큼한 노래다.

재치있는 가사와 흥겨운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으로 최근 복고 열풍에 힘입어 역주행 하기도 했으며 ‘MAMA’는 그리운 어머니를 향한 애틋한 가사로 코 끝이 찡해지는 노래로 어버이날을 기념함 특별한 선물로도 음악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외에도 뮤직카우에서는 현재 시스타 ‘나혼자’, 먼데이키즈&펀치 ‘어나더데이’, 알리 ‘365일’ 쿨 이재훈 ‘사랑합니다’가 저작권 공유 중이며 공유 시작일 낮 12시부터 7일 동안 진행된다. 최종 낙찰자 전원은 해당 곡의 저작권료 지분을 공동 소유하게 된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