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연식X임수향 '잃어버린 세계를 찾아서' 배리어프리 참여

전형화 기자 / 입력 : 2020.05.03 13:00
  • 글자크기조절
image


신연식 감독과 배우 임수향이 시청각장애인을 위해 '잃어버린 세계를 찾아서' 배리어프리버전에 참여했다.

배리어프리영화위원회에 따르면 신연식 감독이 '잃어버린 세계를 찾아서' 배리어프리 버전을 연출하고, 임수향이 화면해설에 참여했다.


배리어프리영화위원회는 현대중공업그룹1%나눔재단과 한국영화감독조합의 ‘배리어프리영화 제작을 위한 사회공헌 업무 협약’의 두 번째 작품으로 '잃어버린 세계를 찾아서' 배리어프리버전을 완성했다.

'잃어버린 세계를 찾아서'는 탐험가 라이오넬과 빅풋 링크가 함께 전세계를 누비며 모험을 떠나는 이야기로 아름다운 풍경과 캐릭터들이 선사하는 웃음이 매력적인 작품.

신연식 감독은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꿈과 모험의 이야기입니다. 멋진 배우분들, 성우분들 덕분에 미지의 세계로 떠나는 생생함을 만끽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즐겁고 신나는 모험의 세계로 초대합니다"라고 연출에 참여한 소감을 밝혔다. 신연식 감독은 지난해 제9회 서울배리어프리영화제 개막작으로 상영된 '일 포스티노' 배리어프리버전 연출에 이어 두 번째로 배리어프리버전 연출에 참여했다.


처음 배리어프리버전 화면해설 녹음에 참여한 임수향은 "저의 목소리가 작게나마 도움이 될 수 있어서 행복하고 감사했습니다. 앞으로도 배리어프리영화에 대한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라고 밝혔다.

신연식 감독 연출, 임수향 화면해설로 완성된 '잃어버린 세계를 찾아서' 배리어프리버전은 공동체상영 신청을 통해 관람 가능하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