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신화’ 3주 만에 10만개 판매 돌파

채준 기자 / 입력 : 2020.04.26 15:57
  • 글자크기조절
image


교촌이 선보인 ‘교촌신화’ 2종 판매량이 출시 3주 만에 1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

이번에 출시된 ‘교촌신화’는 불 맛을 선호하는 고객 니즈를 반영한 제품으로 24가지 재료를 블랜딩해 완성한 스모키한 불 맛이 특색이다.


‘교촌신화’ 2종은 한 마리 치킨인 ‘교촌신화오리지날’과 부드럽고 촉촉한 국내산 정육을 사용한 순살치킨인 ‘교촌신화순살’로 구성된다.

‘교촌신화’는 새로운 불 맛으로 기존 매니아 고객뿐만 아니라 신규 고객층을 흡수하며 빠르게 판매량을 늘렸다. 특히 지난 10일부터 공개된 TV-CF 온 에어 이후 판매량은 온 에어 이전 대비 5배 이상 늘어났다. ‘

교촌치킨 관계자는 “교촌신화가 불 맛을 선호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으며 출시 초기 기대 이상의 판매량을 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를 적극 반영한 제품 개발에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