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2' 강남♥이상화 '정글' 추억 되살린 공중 캠핑[★밤TView]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0.04.14 00:5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동상이몽2' 방송 화면


'동상이몽2'에서 가수 강남, 전 스피드 스케이팅 선수 이상화 부부가 '정글의 법칙'에서 함께한 추억을 회상하며 뜻깊은 캠핑 데이트를 했다.

13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공중 캠핑에 도전하는 강남, 이상화 부부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두 사람은 17m 높이 나무 위에 달린 텐트에서 캠핑을 하기 위해 '트리 클라이밍'을 했다.

이상화는 남다른 운동 신경으로 로프를 타고 가뿐하게 텐트까지 올라갔다. 잠시 고소공포증을 호소하기도 했지만 특유의 승부욕을 발휘했다. 이어 강남도 로프를 타고 텐트에 들어갔다.

강남과 이상화는 텐트 위에 누워 둘만의 시간을 보냈다. 이어 들고 올라간 발열 식품과 통조림 등을 먹었다.


특히 SBS 예능 프로그램 '정글의 법칙'에서 처음 인연을 맺은 두 사람은 '정글의 법칙'에서 먹었던 '잭프루트'를 통조림으로 먹으며 추억을 돌아보기도 했다.

강남은 "('정글의 법칙'에서 먹은) 잭프루트는 안 익었다. 밋밋한 맛이었다"며 "그런데 원래는 달달하고 엄청 맛있는 거다. 우리 사이도 그때는 안 익었는데, 지금은 이런 맛이다"고 말해 이상화를 설레게 했다.

두 사람은 캠핑 데이트를 마치고 내려가기 위해 70m 집라인에 도전했다. 하지만 이상화는 고소공포증을 호소하며 울먹이며 내려가 강남을 웃음 짓게 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김민정 전 아나운서가 남편 조충현 전 아나운서의 소비 습관에 폭발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대출 상담을 위해 전 직장 KBS 은행에 방문한 김민정은 그사이 자질구레한 잡동사니를 사고 나타난 조충현을 향해 "이걸 왜 사?"라고 소리치며 "오랜만에 회사 왔는데, 기분이 안 좋네"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또한 배우 박기웅은 박시은, 진태현 부부의 집을 방문해 과거 유행했던 '맷돌춤'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