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 에반스, 트럼프 비판 웹 준비 "정치적 견해와 상관無"

강민경 기자 / 입력 : 2020.04.08 14:04
  • 글자크기조절
image
크리스 에반스 /AFPBBNews=뉴스1


할리우드 배우 크리스 에반스가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을 비판하는 정치적 웹사이트를 개설할 예정이다.

지난 6일(현지시각) 미국 매체 폭스 뉴스 등 다수 외신에 따르면 크리스 에반스는 현재 정치 웹사이트 개설을 준비 중이다.


보도에 따르면 크리스 에반스는 지난 1년 동안 웹사이트 개설을 준비하면서 공무원 160여 명과 대화를 나눴다. 그의 웹사이트 개설은 올해 봄에 출범할 것으로 전망된다. 그가 개설할 예정인 웹사이트의 이름은 'A Starting Point'다.

또한 크리스 에반스는 다양한 이슈들에 대한 서로 다른 정치적 관점을 알리는 짧은 대화 형식의 영상을 게재할 예정이다.

크리스 에반스는 자신이 개설할 웹사이트에 대해 "사람들이 간단하게 소화할 수 있는 정보를 원스톱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 웹사이트는 내 정치적인 견해와 아무런 관련이 없다는 것을 분명하게 하고 싶다. 이 웹사이트는 나의 정치적인 견해에 관한 게 아니다. 이 웹사이트를 통해 자신에게 중요한 문제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있는 기회"라고 설명했다.


크리스 에반스는 줄곧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행보를 비판해왔다. 최근에는 트럼프 대통령의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초기 대응을 두고 강도 높게 비판의 목소리를 높였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