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2주년' 스트레이 키즈, 오늘(25일) 신곡 발매→V라이브 진행

공미나 기자 / 입력 : 2020.03.25 09:50
  • 글자크기조절
image
스트레이 키즈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데뷔 2주년을 맞은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오늘(25일) 신곡을 발매한다.

스트레이 키즈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Mixtape : 바보라도 알아'와 신곡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타이틀곡 '바보라도 알아'는 꿈을 향해 다시 다가서 보겠다는 용기를 잔잔한 멜로디로 풀어낸 곡이다.

말하듯이 내뱉는 랩과 점점 고조되는 감정 그리고 마지막에 모든 걸 분출하는 듯한 압도적인 전개까지 스트레이 키즈만의 스타일이 가득 담겨있다.

타이틀곡 작사·작곡에 참여한 창빈은 발매에 앞서 "기존에 보지 못했던 스트레이 키즈의 새로운 감정을 느끼실 수 있을 것 같다. 이 노래를 좋아할 거라는 건 '바보라도 알아'"라며 재치 있는 소감을 밝혔다.


또 멤버들은 "처음 가이드를 들었을 때부터 이 노래를 팬분들께 들려드리고 싶었다. 가사도 여러 가지로 와 닿는 부분이 많으니 좋아해 주셨으면 좋겠다"라며 기대감을 전했다.

한편 2018년 3월 25일 정식 데뷔한 스트레이 키즈는 이날 데뷔 2주년을 맞았다. 이들은 데뷔곡을 비롯한 모든 활동 곡에서 작사, 작곡 능력을 과시하며 음악적 재능을 입증해왔다. 최근 첫 월드 투어 'Stray Kids World Tour 'District 9 : Unlock'(스트레이 키즈 월드 투어 '디스트릭트 9 : 언락')의 미주 공연을 성황리에 마치며 '차세대 K팝 대표 그룹'의 위상을 공고히 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이날 신곡 발표 후 오후 10시에는 네이버 V LIVE(브이 라이브)에서 'Stray Kids X Rooftop Live - 스트레이 키즈의 루프탑 라이브'로 팬들과 만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