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도진, '미스터트롯' 이찬원→임영웅까지 "진은 누가될까요?" 응원

정가을 기자 / 입력 : 2020.03.14 11:5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이도진 인스타그램('미스터트롯' 이도진 이찬원')
가수 이도진이 '미스터트롯' 최종 결승 진출자들에게 응원을 건넸다.

이도진은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진짜가 나타났다 지금!!! 호중이만 없어 미안. 영웅아 찬원아 동원아 희재야 영탁형 민호형 도진이가 외쳐본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도진은 '미스터트롯' 최종 결승 진출자 임영웅, 이찬원, 정동원, 김희재, 영탁, 장민호와 나란히 서서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image
/사진=이도진 인스타그램('미스터트롯' 영탁, 김희재, 정동원)
이어 이도진은 "오늘 7시 55분 미스터트롯 과연! 진은 누가될까요? 저도 생방송 시청합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세요"라고 덧붙이며 최종 우승자에 대한 기대감을 남겼다.

이를 접한 다수의 네티즌들은 "진짜 떨려요", "과연 누가 될까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지난 12일 방송된 TV조선 '미스터트롯'은 결승전으로 꾸려져 이찬원, 임영웅, 영탁, 정동원, 김호중, 김희재, 장민호가 무대를 꾸몄다. 이날 모든 무대가 끝난 후 우승자 발표 예정이었으나 773만 1781콜이라는 투표수를 기록하면서 발표가 연기됐다.

image
/사진=이도진 인스타그램('미스터트롯' 임영웅, 장민호)
'미스터트롯' 제작진은 당초 최종 경연 결과를 오는 3월 19일 밤 10시 '미스터트롯' 스페셜 방송분을 통해 발표한다고 선공지하였다.

하지만 13일 공식입장을 통해 "모든 행정력을 총동원, 예상 시일보다 더 빠르게 복구를 끝마쳤습니다"라며 "이에 따라 TV조선은 오는 14일 오후 7시 뉴스가 끝난 후 즉시 이어지는 생방송을 특별 편성, 최종 발표하는 것으로 결정하였습니다"고 밝혔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