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정, 오피셜 포토 공개..독보적 청순함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0.03.05 08:07
  • 글자크기조절
image
세정


세정이 첫 미니 앨범 오피셜 포토를 공개했다.

5일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세정의 첫 번째 미니 앨범의 오피셜 포토를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공개된 오피셜 포토는 두 가지 컨셉으로 촬영되었다. 먼저 첫 번째 컨셉에서 세정은 화이트 티셔츠와 데님으로 내추럴한 분위기를 보여주고 있다. 따뜻한 햇살이 비치는 창가 앞 소파에 편안하게 앉은 세정은 화장기 하나 없는 모습에도 반짝이는 투명 피부를 자랑하고 있다.

image
세정


또한 긴 웨이브 헤어는 청순하면서도 아티스틱한 매력을 발산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고 있다.


또 다른 오피셜 포토에서 세정은 정돈되지 않게 하나로 묶은 헤어스타일에 오버사이즈의 화이트 셔츠와 데님 반바지로 신비하면서도 친근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image
세정


특히 세정은 특유의 묘한 눈빛과 싱그런 미소로 때로는 청순하고, 때로는 낌찍하며, 때로는 신비로운 다양한 매력을 담은 오피셜 포토를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꽃미모를 과시, 팬들의 마음을 빼앗고 있다.

세정은 그간 자신의 솔로곡인 '꽃길'과 '터널'을 비롯하여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미스터 션샤인', '푸른 바다의 전설' 등의 OST를 통해 부드러운 음색과 따뜻한 감성으로 음악팬들을 사로잡으며, 차세대 감성 발라더로서의 모습을 보여줬다.

image
세정


지난 3일 컴백 티저 공개를 시작으로 앨범 발매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세정이 이번 앨범을 통해 또 한 번의 세정 발라드를 보여줄 예정으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세정의 첫 번째 미니 앨범 '화분'은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