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육대'·'송가인콘서트'·'엑시트'·'즉문즉설'..2020 설특집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0.01.24 06:0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MBC


2020년 MBC, KBS, tvN이 설 특집 프로그램 및 새 프로그램 론칭으로 시청자들을 찾아온다. 올해는 많은 방송사들이 설 특집 파일럿 예능을 대폭 축소한 가운데, MBC가 상당수의 예능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MBC에선 19일에 이어 24일 오후 9시 40분 '유아더월드'를 2부작에 걸쳐 선보인다. '유아더월드'는 장동민, 김동현, 에릭남과 글로벌 아이들의 리얼 버라이어티 유아 예능. 한국, 영국, 터키, 카메룬, 벨라루스, 멕시코 등 다양한 국적의 8명의 아이들이 3인 3색의 언발란스 삼촌들과 만나 육아일기를 그렸다. 예능과 교육 이슈를 접목한 접근법을 시도했다.


MBC 대표 명절 특집으로 자리잡은 '아육대'가 이번 설에도 빠지지 않는다. '2020 설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이하 '2020 설특집 아육대'가 24일 오후 5시, 25일 오전 10시 40분, 27일 오후 5시 3일 동안 550분 파격 편성으로 방송된다. 전현무, 슈퍼주니어 이특, 트와이스 다현이 MC를 맡았으며 에이핑크, AOA, 김재환, 정세운, 하성운, ITZY, 모모랜드, 에이프릴, 우주소녀, 다이아, AB6IX, 스트레이키즈 등 인기 아이돌 스타들이 총출동해 육상, 양궁, 씨름, 승부차기, 투구, E-스포츠, 승마 총 7개 종목에서 경기를 펼친다.

image
/사진=KBS


기성세대를 취향 저격한 가수 송가인의 콘서트도 편성됐다. '송가인 콘서트 고맙습니다'에서는 2019년 트로트 열풍의 주역으로 활약했던 송가인이 팬들과 시청자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기존에 볼 수 없던 다양한 노래와 함께 전한다. MBC에서 26일 오후 9시 방송된다.


정규 예능이 설 연휴에 맞춰 시작하기도 한다. MBC 새 예능 '끼리끼리'가 26일 첫방송 된다. 다수의 출연자가 성향끼리 나뉘어 펼치는 국내 최초 성향 존중 버라이어티. 박명수, 장성규, 이수혁, 인교진, 은지원, 광희, 이용진, 하승진, 정혁, 인피니트 성규까지 10인의 출연자가 같은 상황 다른 텐션으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매주 일요일 오후 5시 방송된다.

KBS 2TV에선 '엑시트'로 신개념 음악 예능을 론칭한다. 연예계 대표 음치 스타들과 국내 최고 실력파 가수들이 1대1 맞춤 트레이닝을 통해 음치 탈출에 도전, 출연자 간의 꿀 케미는 물론 함께 만든 기적의 무대를 선보인다. 24일 오후 5시 45분 방송.

image
/사진=tvN


tvN은 '법륜스님의 즉문즉설'을 25, 26일 오후 6시 양일간 방송된다. '법륜스님의 즉문즉설'은 법륜스님과 즉석에서 묻고 즉석에서 이야기를 나누는 강연 프로그램. 가족 문제, 사회생활 고민 등 다양한 질문에 법륜스님이 해법 던진다. 새해 길잡이가 될 프로그램으로 시청자 호응이 기대된다.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