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뉴이스트, 1위·5관왕..몬스타엑스·위너·TXT 컴백[종합]

한해선 기자 / 입력 : 2019.11.03 16:5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SBS '인기가요' 방송화면 캡처


그룹 뉴이스트가 'LOVE ME'로 음악방송 5관왕을 획득했다.

3일 오후 방송된 SBS 음악 순위 프로그램 '인기가요'에서는 뉴이스트가 7번째 미니 앨범 'The Table'의 타이틀곡 'LOVE ME'로 1위에 올랐다.


뉴이스트는 이날 1위 후보 AKMU(악동뮤지션) '어떻게 이별까지 사랑하겠어, 널 사랑하는 거지', 투모로우바이투게더 '9와 4분의 3 승강장에서 너를 기다려'(Run Away)를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

뉴이스트는 '밤새' 무대로는 아련한 매력을, 'LOVE ME' 무대로는 부드러운 미소로 스윗한 매력을 보여줬다.

image
/사진=SBS '인기가요' 방송화면 캡처



뉴이스트 종현은 1위 소감으로 "저희 대표님과 스태프분들 감사하다. 러브들 행복만 주셔서 감사하다. 사랑한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아론은 "앞으로 열심히 해서 꼭 보답해 드리겠다"고, 민현은 "러브들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이날 '인기가요'에는 뉴이스트, DAY6, 레이디스 코드, 몬스타엑스, VAV, 써니힐, N.Flying, 영재, 온리원오브, 온앤오프, WINNER,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출연했다.

기존 MC 몬스타엑스 민혁, 에이프릴 나은과 함께 몬스타엑스 주헌이 스페셜MC로 나선 가운데 뉴이스트가 '밤새'와 'LOVE ME', 위너가 'OMG'와 'SOSO', 몬스타엑스가 'Find You'와 'Follow', DAY6가 'Sweet Chaos',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Angel Or Devil'과 '9와 4분의 3 승강장에서 너를 기다려'로 컴백 무대를 가졌다.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