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데뷔 첫 '음중' 1위.."러브들 감사해요"[★밤TView]

이건희 기자 / 입력 : 2019.11.02 16:48
  • 글자크기조절
image
뉴이스트./사진=MBC '쇼!음악중심' 방송화면 캡처


뉴이스트가 '쇼! 음악중심'에서 첫 1위를 차지했다.

이날 1위를 차지한 뉴이스트 멤버 JR은 "저희가 '쇼!음악중심'에서 처음으로 1위를 차지했다. 러브들에게 감사한다"고 전했다. 황민현 역시 "러브들 고마워요"라며 다시 한 번 팬들을 향해 인사를 건넸다.


이어 백호 역시 "저희한테 큰 선물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며 환히 웃었다.

뉴이스트는 곡 'LOVE ME' 무대에서 시종일관 미소를 유지하며 여심을 저격했다. 노래와 안무 역시 안정적으로 소화하며 '대세'임을 입증했다.

image
몬스타엑스와 위너./사진=MBC '쇼!음악중심' 방송화면 캡처



남성 아이돌의 활약도 돋보였다. 위너는 'SOSO' 무대를 통해 '무대 장인'의 모습을 선보였고, 몬스타엑스도 'FIND YOU'에서는 잔잔함을 'FOLLOW'에서는 강렬한 무대로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image
송하예, 인순이, 엔플라잉, 데이식스./사진=MBC '쇼!음악중심' 방송화면 캡처


'명품 가수'들의 가창력도 눈길을 끌었다. 송하예는 화제의 곡 '새사랑'을 열창하며, 1위 후보다운 모습을 선보였다. 인순이는 '행복'을 열창하며, '국민 가수'다운 모습을 보여줬다.

록 그룹의 무대도 이어졌다. 엔플라잉(N.Flying)은 '굿밤'을 부르며 연신 흥을 선사했고, 데이식스(DAY 6)는 'Sweet chaos'로 신세대의 감성을 보여줬다.

한편 이날 '쇼!음악중심'에는 이들 외에 BDC, 온앤오프, 1THE9, OnlyOneOf, 세러데이, 하은, 강시원, 아리아즈가 출연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