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가 머니?' 선혜윤 PD "사교육 조장 절대 NO"

상암=한해선 기자 / 입력 : 2019.10.31 11:25
  • 글자크기조절
image
선혜윤 PD /사진=스타뉴스


선혜윤 PD가 '공부가 머니?'의 '사교육 조장' 논란에 대해 해명했다.

31일 오전 서울 마포구 상암MBC M라운지에서 MBC 예능프로그램 '공부가 머니?' 미디어토크가 진행됐다.


이날 선혜윤 PD는 "'공부가 머니?'는 교육에 대해 정보가 부족하고 문제를 갖고 있는 가정에 대해 솔루션을 제공한다. 불안감과 문제점을 해결하는 데 목적을 가지고 촬영하고 있다"며 "주제에 맞는 정보 제공을 하고 있어 각 가정에서 아이를 가진 분들이라면 우리 프로그램을 통해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프로그램을 소개했다.

파일럿 당시 '사교육 조장'이란 평가가 있었던 것에 대해 "절대 사교육 조장을 하는 프로그램이 아니다. 파일럿 때 임호 씨에 맞는 솔루션을 제시하다 보니 그렇게 비춰졌지만 3회까지 녹화를 마쳤는데, 전혀 사교육을 강조하지 않는다"며 "우리는 입시에 대해 다루면서도 초등학교 등에 정보 제공을 목표로 한다"고 말했다.

'공부가 머니?'는 공부하는 자녀들과 고민 많은 학부모들을 위해 검증된 기관과 교육 전문가들의 솔루션을 통해 교육비는 줄이고, 자녀의 재능을 효과적으로 살릴 수 있는 1급 비밀 교육법을 제시하는 신개념 교육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공부가 머니?'에는 MC 신동엽, 유진과 교육 전문가로 전 서울대 입학사정관이자 현 한국진로진학정보원 이사 진동섭, 에듀맘 멘토링 대표 최성현, 아동심리 전문가 손정선, 대입 컨설팅 전문가 메가스터디 입시전략연구소 소장 남윤곤 등이 출연해 솔루션을 제시한다. 11월 1일 오후 9시 50분 첫 방송된다.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