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리원오브 "우린 섹시함·퍼포먼스가 강점"

강남=이정호 기자 / 입력 : 2019.10.30 15:5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에잇디크리에이티브


그룹 온리원오브가 다른 그룹과의 차별점으로 섹시한 매력을 꼽았다.

온리원오브는 30일 오후 서울 강남구 슈피겐홀에서 열린 두 번째 미니앨범 'line sun goodness'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이같이 말했다.


이날 온리원오브 멤버들은 "저희가 컴백하는 시점에 라인업이 매우 막강하다. 저희는 강점인 퍼포먼스는 물론 앞으로 새로운 장르에 도전하는 등 계속해서 우리의 색깔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설명했다.

이어 "특히 저희는 섹시한 매력에 강점이 있다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덧붙었다.

온리원오브는 시작은 하나의 작은 점에 불과하지만 그 점들을 이어 선을 만들고, 도약을 통해 단단한 면을 만들겠다는 아이덴티티를 담고 있다. 'line sun goodness'는 점, 선, 면으로 이어지는 시리즈의 두 번째 앨범인 만큼 전작의 세계관과 스토리가 이어지고 확장되고 있다.


두 번째 미니앨범 'line sun goodness'에는 작은 점들이 모여 선을 완성했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타이틀 곡은 'sage(구원)'은 처절하고 숨가쁜 리듬 전개와 함께 다이내믹 퍼포먼스에 초점을 맞췄다.

한편 온리원오브의 두 번째 미니앨범 'line sun goodness'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