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 포밍샷 by 순샘 출시

채준 기자 / 입력 : 2019.10.29 16:02
  • 글자크기조절
image
애경 ‘순샘’에서 텀블러, 밀폐용기 틈새 등 손이 닿지 않는 틈새에 뿌려 사용하는 신개념 거품 스프레이형 주방세제 ‘포밍샷 by 순샘’을 출시했다.

포밍샷 by 순샘은 최근 텀블러, 블렌더 등 세정이 까다로운 주방용품이 보편화되면서 설거지에 불편을 겪는 소비자가 증가하고 위생문제가 발생한다는 점에 착안해 개발된 거품 스프레이형 주방세제이다.


포밍샷 by 순샘은 스프레이건을 당기면 거품이 나오는 2-Way타입으로 구성됐으며 스프레이 팁을 열고 닫음으로써 직분사형과 방사형 두 가지 방식의 거품 분사가 가능하다. 스프레이 팁을 닫고 분사하면 직분사형으로 좁은 거품이 나와 손이 잘 닿지 않는 텀블러, 밀폐용기 고무 패킹 등 틈새 물때 제거에 효과적이며 스프레이 팁을 열고 분사하면 방사형으로 넓은 거품이 나와 접시, 후라이팬 등 넓은 면적에 묻어있는 오염을 손쉽게 제거할 수 있어 식기, 조리기구 등 설거지 대상 특징에 맞춰 사용이 가능하다.

포밍샷 by 순샘은 식기나 조리기구 등에 1~2회 분사하고 5~10분 정도 두면 식물 유래 세정성분으로 구성된 거품이 물때와 기름기 사이로 스며들어 오염을 제거해준다.

포밍샷 by 순샘은 오는 11월1일 금요일 오후5시 홈앤쇼핑에서 첫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