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현, 오늘(16일) 깜짝 신곡..'좋니' 작곡가 호흡(공식)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9.08.16 10:0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문화인


가수 박정현이 히트곡 '좋니'를 만든 작곡가와 손을 잡고 신곡을 깜짝 발표한다.

박정현 소속사 문화인(文化人)은 "박정현이 이날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다시 사랑이'를 포함한 정규 9집 '더 원더'(The Wonder) 스페셜 에디션 앨범을 발매한다"라고 전했다.


'다시 사랑이'는 윤종신 히트곡 '좋니'를 비롯해 2014년 발표된 박정현의 대표곡 '더블 키스'(Double Kiss)를 작곡한 포스티노가 작업에 참여했고 기타리스트 조정치가 가타 연주로 힘을 더했다. '더블 키스'는 박정현이 출연한 JTBC 음악 예능 '비긴어게인3'를 통해 출연진이 새롭게 편곡한 버전이 방송되며 재주목 받고 있는 곡.

'다시 사랑이'는 과거의 상처로 밀어낸 사랑을 깨닫게 되는 애틋한 감정을 가사에 담은 곡. 박정현의 압도적인 가창력을 중심으로 또 한번 믿고 듣는 감성 발라드 탄생이 기대되는 곡이다.

이번 앨범에는 지난 7월 발매된 '더 원더' 수록곡 '같이', '기억하자', '세븐틴' 등 기존 8곡 전곡이 수록됐다.


한편 박정현은 지난 2일과 3일, 4일, 9일, 10일, 11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2019년 단독 콘서트 '만나러 가는 길'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박정현의 이번 공연은 오는 17일과 18일 부산, 24일과 25일 전주, 31일과 9월 1일 대전, 9월 7일, 9월 8일 대구 등에서도 개최된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