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로 英축구 구단주 도전기 '만수로' 21일 방송

윤성열 기자 / 입력 : 2019.06.03 09:3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으라차차 만수로'


배우 김수로의 영국 축구 구단주 도전기를 담은 KBS 2TV 새 예능 프로그램 '으라차차 만수로'가 방송된다.

3일 '으라차차 만수로' 측에 따르면 김수로가 영국 축구 리그 구단주에 도전하는 내용을 담은 '으라차차 만수로'가 오는 21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소문난 축구광으로 알려진 김수로는 지난해 10월 영국 축구 13부 리그 '첼시 로버스'를 인수, 영국축구협회에 정식 구단주로 등록됐다.

김수로는 12부 리그 진출을 목표로 좌충우돌 구단을 이끌어가며, 다양한 세대의 고민과 꿈을 향한 열정을 마주할 예정이다.

'으라차차 만수로'에는 '구단주' 김수로를 중심으로 다양한 세대의 스타들이 출연한다. 과거 복싱 선수로 활약한 배우 이시영과 K팝의 주역인 엑소 멤버 카이가 새로운 꿈을 향해 영국에 동행한다.


여기에 인도인 럭키가 구단 멤버로 합류해 통역과 요리 등을 책임지고, 스포츠해설가 박문성이 축구 전문가로서 남다른 역량을 발휘할 계획이다. 그룹 뉴이스트의 백호도 원정에 함께하며 활력을 더한다.

이들은 축구뿐 아니라 연극과 음악의 성지이기도 한 런던 첼시 지역의 주택에 살아보며 현지의 삶과 문화를 느껴보고, 이 시대 꿈을 잊은 청춘에게 삶에 대한 질문을 던질 전망이다. 김수로는 현지에서 영국의 축구 시스템을 배우며 구단 운영 및 선수들과의 소통을 통해 새로운 꿈을 찾아갈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