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텔 V2' 안유진 "'아이즈원' 잘 몰라"..철저한 캐릭터에 '웃음'

상암=한해선 기자 / 입력 : 2019.03.29 14:44
  • 글자크기조절
image
 아이즈원 안유진 /사진=김창현 기자


걸그룹 아이즈원의 안유진이 '마리텔 V2'에서 아이즈원의 멤버가 아닌 색다른 캐릭터를 예고했다.

29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골든마우스홀에서 MBC 예능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이하 '마리텔 V2')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안유진은 "'마리텔' 하우스를 지키는 막내딸 역을 맡았다. 생방송을 도와드리는 역할을 맡았다"고 자신의 캐릭터를 소개했다.

"아이즈원이란 친구들을 잘 모른다"고 콘셉트를 드러낸 안유진은 "'마리텔'에선 쾌활하고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 말해 웃음을 전했다.

아이즈원으로서의 활동에 대해선 "앞으로 신인으로서 열심히 임하는 안유진이 되겠다"고 덧붙였다.


'마리텔 V2'는 선별된 TV 스타와 전문가가 자신만의 콘텐츠를 가지고 직접 PD 겸 연기자가 돼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인터넷 생방송을 펼치는 1인 방송 프로그램. 지난 2015년 101회로 방송되며 화제를 모은 '마리텔'이 시즌2로 돌아왔다.

이번 시즌2에는 '마리텔 저택 주인님의 막내딸' 안유진과 함께 김구라-박지원, 정형돈-김동현-조남진, 강부자-한준희-조우종, 몬스타엑스 셔누, 김풍 등이 출연한다. 29일 오후 9시 45분 첫 방송.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