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차일드 홍주찬, 무릎 부상..활동 일시 중단(공식)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8.12.28 10:46
  • 글자크기조절
image
골든차일드 홍주찬/사진제공=울림엔터테인먼트


아이돌그룹 골든차일드 멤버 홍주찬이 부상으로 활동을 일시적으로 중단한다.

28일 오전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골든차일드 멤버 홍주찬의 활동 일시 중단 소식과 관련한 공식입장을 전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홍주찬은 최근 안무 연습 중 왼쪽 다리를 다쳐 병원을 찾았고, 무릎 인대를 다쳐 치료하며 휴식 중에 있다.

울림엔터테인먼트는 "당사는 무엇보다 아티스트 건강이 최우선이라 판단하여 본인과 가족, 그리고 의료진과 논의 끝에 일시적으로 활동을 중단하기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며 "이로 인해 홍주찬군은 부득이하게 예정된 연말 일정을 비롯한 모든 스케줄에 불참하게 되었으며, 의사의 소견에 따라 당분간 치료 및 회복에 집중할 예정입니다"고 밝혔다.

한편 홍주찬이 속한 골든차일드는 지난 10월 세 번째 미니앨범 'WISH'를 발매, 꾸준히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다음은 골든차일드 홍주찬 부상 관련 울림 엔터테인먼트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울림엔터테인먼트 입니다.

골든차일드를 사랑해주시는 팬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드리며, 멤버 홍주찬 군의 일시적 활동 중단과 관련해 안내 말씀 드립니다.

멤버 홍주찬군이 최근 안무 연습 중 왼쪽 다리를 접질러 병원을 찾았으며, 무릎 인대를 다쳐 현재 치료하며 휴식 중에 있습니다.

이에 당사는 무엇보다 아티스트 건강이 최우선이라 판단하여 본인과 가족, 그리고 의료진과 논의 끝에 일시적으로 활동을 중단하기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홍주찬군은 부득이하게 예정된 연말 일정을 비롯한 모든 스케줄에 불참하게 되었으며, 의사의 소견에 따라 당분간 치료 및 회복에 집중할 예정입니다.

여러분의 깊은 양해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