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서·홍경민·이세준, '불후' 권재영PD 음악 방송 진행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6.09.03 15:22
  • 글자크기조절
image
'음악이 없는 뮤직쇼'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의 주역들이 색다른 음악 방송으로 뭉쳤다.

3일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2011년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이하 '불후')을 론칭한 권재영PD(현 '불후', '언니들의 슬램덩크' 팀장)가 김종서, 이세준, 홍경민 등과 팟캐스트 '음악이 없는 뮤직쇼'를 선보였다.


'음악이 없는 뮤직쇼'는 유명 가수와 현직PD가 음악에 대한 해박한 지식과 오랜 시간 방송 및 연예계에 종사하며 얻은 경험을 바탕으로 대중에게 알려지지 않은 뒷이야기부터 루머로 떠돌던 각종 의혹들을 시원하게 풀어보는 뮤직 토크쇼다. 팟캐스트게 볼 수 없었던 화려한 출연진이 여느 방송에서 쉽게 공개할 수 없었던 일화를 털어놓는 수위 높은 토크로 기대를 모은다.

이 방송에는 '불후'를 통해 남다른 우정을 쌓은 권재영PD와 김종서, 이세준, 홍경민 등 가요계의 산 증인들이 한 자리에 모인 점이 의미가 크다. 음악에 대한 이해, 요즘 뜨는 음악 장르 등 외에도 가요계 및 방송계의 숱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엿 들을 수 있어 색다른 재미가 예고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SNS를 통해 청취자와 활발한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또한 이들은 방송에 필요한 장비를 사비로 구입하고, 전문가 없이 녹음부터 방송까지 자급자족으로 해결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음악이 없는 토크쇼'는 매주 금요일 팟캐스트, 팟빵에서 무료로 청취 가능하다. 지난 2일 1회가 공개됐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