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수 측 "윤빛가람 향한 욕설글, 사실관계 확인중"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6.06.17 13:30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김민수/사진=홍봉진 기자


배우 김민수가 축구선수 윤빛가람을 향해 SNS에서 한 욕설로 논란이 된 가운데 소속사 측이 입장을 밝혔다.

17일 오후 김민수 소속사 알스컴퍼니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언론 보도 및 온라인상에 돌고 있는 김민수와 윤빛가람의 SNS 내용에 대해 사실 관계 확인 중이다"고 밝혔다.


이날 윤빛가람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드라마 '우리집 꿀단지'에 출연했던 김민수가 남긴 글을 공개했다. 이 내용은 온라인 커뮤니티, SNS 등을 통해 네티즌들에게 알려졌다. 윤빛가람이 남겼다는 글에는 김민수가 욕설을 한 내용이다.

이후 윤빛가람은 인스타그램에 해당 글을 삭제했고 "어느 선수든 누구하나 자기 팀 자기 팬들 욕하는데 기분좋은사람 없습니다. 어떤 분이 그러시던군요. 저글을 올려서 절 좋아하는 팬들도 똑같은 욕쟁이로 만드는것도 문제가 있는거라구요. 다른 의도 없습니다.전 제 팬들 욕하는게 싫었을뿐 저라고 기분 좋을리가 있나요. 잘못 된건 바로 잡아야 된다고 생각했을뿐입니다. 오해 있으셨다면 죄송하고 그리고 많은분들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연변팀은 팬분들이 있기에 더욱 힘이납니다. 힘내서 경기 준비 잘 하도록 하겠습니다. 한국 중국 팬 여러분 감사합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반면 김민수 인스타그램은 페이지가 삭제됐다.


한편 김민수는 지난 4월 29일 종영한 '우리집 꿀단지'에 출연했다. 윤빛가람은 중국 옌변 푸더 미드필더로 활동 중이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