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백림 "'런닝맨' 멤버들 만나고 싶다. 송지효가 자주 이야기 해"

[배문주의 ★차이나]

배문주 중국뉴스 에디터 / 입력 : 2016.04.26 08:11
  • 글자크기조절
image
진백림 /사진=스타뉴스


대만 배우 진백림이 '런닝맨' 멤버와의 만남을 희망했다.

지난 25일 중국 왕이위러는 진백림의 인터뷰를 공개했다. 이번 인터뷰에서 진백림은 가상 아내인 송지효와의 중국판 '우리 결혼했어요' 출연 소감과 '런닝맨' 멤버들을 만나고 싶다고 밝혔다.


송지효와 진백림은 중국판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2살 차이 연상연하 커플로 활약하고 있다.

진백림은 "연기를 할 때는 대본도 있고 감독님도 계시기 때문에 모두가 다음에 무슨 일이 일어날지 알고 있다. 하지만 '우리 결혼했어요'는 다르다. 내 뜻대로 행동하기 때문에 사적인 감정이 드러난다"고 리얼리티 프로그램 출연 소감을 전했다.

그는 "지효가 워낙 명랑하고 활발하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만나도 불편하지 않다.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서로 모국어를 쓰지만 사석에서는 대부분 한국어나 영어로 대화한다. 물론 내가 중국어를 가르쳐주기도 한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진백림은 예능프로 '런닝맨'에서 자신의 이름이 자주 언급된 것에 대해 "기회가 된다면 '런닝맨' 멤버들을 만나고 싶다. 지효가 자주 이야기 한다"며 "개리를 만난 적은 없지만 재미있는 사람일 것 같다"고 밝혔다.

한편 송지효와 진백림은 중국판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2'에서 가상 부부로 출연 중이다.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10분(현지시간)에 방송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