려욱·김필·해나·이해리 등, '불후-故김광석 특집' 출연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6.01.07 10:33
  • 글자크기조절
image
려욱, 김필, 로이킴, 혜나, 스테파니, 이해리(사진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사진=스타뉴스


가수 려욱(슈퍼주니어), 김필, 해나, 몽니, 손승연, 박기영, 이해리(다비치) 등이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의 '故 김광석 20주기 특집' 편에 출연한다.

7일 오전 KBS 예능국 관계자에 따르면 오는 11일 진행될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이하 '불후의 명곡') 녹화는 '故 김광석 20주기 특집' 편으로 꾸며진다.


관계자는 "이번 녹화에는 가요계의 전설 고 김광석의 사망 20주기를 맞아 그의 명곡을 현 시대를 살고 있는 가수들이 재해석 하게 됐다"며 "김필, 려욱, 해나, 몽니, 손승연, 박기영, 이해리, 스윗소로우, 옴므, 로이킴, 스테파니, 이세준 등 총 12팀이 출연한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녹화에는 전설 없이 꾸며지며, 2회에 걸쳐 방송될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관계자는 "가요계 전설 고 김광석의 노래를 젊은 가수들이 어떻게 재해석 할지 기대된다. 감동과 웃음이 있는 특별한 무대를 시청자들에게 선사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불후의 명곡'의 '故 김광석 20주기 특집'은 오는 23일 방송될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