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지영, 10년지기 매니저와 '내귀에 캔디' 환상호흡

김미화 기자 / 입력 : 2015.11.23 07:4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영상 캡처


가수 백지영과 담당 매니저의 공연영상이 눈길을 끈다.

최근 한 커뮤니티에는 '백지영과 매니저의 내 귀에 캔디 직캠'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 된 영상에는 무대를 정리하는 스태프 앞에서 '내 귀에 캔디'를 라이브로 부르는 백지영과 매니저의 모습이 담겨 있다. 녹슬지 않은 백지영의 댄스실력과 함께 두 사람의 환상적인 호흡이 이목을 사로 잡는다.

특히 매니저의 완벽한 댄스와 라이브 실력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내 귀에 캔디'는 백지영의 대표곡 중 하나로 그룹 2PM의 랩퍼 옥택연의 랩 피쳐링이 더해져 많은 사랑을 받았던 곡. 옥택연을 대신해 백지영의 담당 매니저가 열정적인 퍼포먼스를 보여줘 시선을 사로잡는다.

백지영 소속사 뮤직웍스 측은 "영상 속 무대는 오는 28일 방송 예정인 KBS 2TV '불후의 명곡-백지영 편' 녹화 중 모습이다. 쉬는 시간에 분위기를 띄우고 방청을 와준 많은 관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두 사람이 함께 '내 귀에 캔디' 무대를 선보였다"라고 전했다.


이어 "영상 속 매니저는 백지영과 함께 10년 가까이 일을 하고 있는 매니지먼트팀 실장으로 종종 각종 행사에서 '내 귀에 캔디' 무대를 함께 하곤 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백지영이 전설로 출연하는 '불후의 명곡-백지영 편'은 오는 28일 방송 된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