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의 은밀한 시크릿존을 깔끔·촉촉하게, 수축력 회복까지!

특별하고 민감한 여성의 시크릿존 노폐물 배출하고 수축력과 탄력까지 UP!

스타뉴스 / 입력 : 2015.06.29 12:07 / 조회 : 8337
질과 자궁을 일컫는 ‘시크릿존’. 예전엔 문제가 생겨도 주변의 시선 때문에 혼자 가슴앓이 했지만, 근래엔 인식이 많이 변하고 있다. 선진국에선 시크릿존 정화를 위한 제품들이 각종 여성질환과 성 기능 장애를 예방하는데 비해, 우리나라에선 관심이 부족한 게 현실.

그런데 부부간 육체적 쾌락은 정신적 교감 못지않게 중요하다는 불문율을 감안할 때, 침대 위 고충을 더 이상 쉬쉬하지 말고 시크릿존의 노폐물 배출로 극복하는 게 필수적이다.

image


관장으로 배출되는 뱀 같은 숙변처럼

시크릿존에서 배출되는 노폐물의 기적!


일반청결제와 달리 시크릿존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한 제품이라면 꼼꼼한 기준으로 선택해야 한다. 즉 광고를 많이 하거나 구입이 쉽다고 선택하지 말고, 시크릿존에 발생하는 증상들의 원인인 ‘노폐물 제거’ 여부를 따져야 한다.

특히 오랫동안 생리나 성생활로 축적된 찌꺼기와 출산·유산시 배출되지 못한 잔여물질 같은 시크릿존 노폐물은 수축력 저하와 탄력 상실을 발생시키므로 반드시 제거해야 한다.

그런데 일반청결제로는 시크릿존의 노폐물 제거가 불가능한데, 청결관리에 대해서만 인정받은 ‘화장품’인 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미국 FDA에서는 '의사처방 없이 직접판매 가능한 제품'으로, 식약처에서는 ‘의약외품’으로 승인 받은 ‘궁만금(www.gung2060.co.kr)’이 유독 돋보인다.

궁만금은 조상들의 지혜로운 비법을 한방(韓方)으로 부활시킨 것이다. 딱! 1알만 사용해도 시크릿존의 노폐물을 제거하고, 탄력과 수축력을 점차 회복시켜 즐겁고 적극적인 부부생활을 주도하는 아내로 재탄생시켜주는 고품격 사랑의 비책이다.

자극이 없는 생약 성분인 궁만금은 좌약처럼 간편한 방법으로 노폐물을 배출시킨다. 노폐물은 말랑말랑한 계란껍질 모양으로 손바닥에서 동전 크기까지 다양한데, 궁만금을 경험한 여성들은 “시크릿존에 이런 노폐물이 있는 줄 전혀 몰랐어요”라고 입을 모은다. 또 “숙변을 배출하면 장의 수축력이 좋아지는 것처럼, 노폐물을 배출하니 시크릿존의 수축력이 팽팽해져서 부부관계의 즐거움이 정말 많이 좋아졌어요!”라고 감탄한다.

image


화장품과 달리 샘플이 따로 없기 때문에

절대 놓칠 수 없는


궁만금의 효과를 톡톡히 본 여성들이 알음알음 입소문을 내면서, 화장품처럼 샘플을 먼저 써보고 싶다는 요청도 늘어나고 있다. 하지만 궁만금은 그냥 화장품이 아니라 의약외품이기 때문에 제품성분을 정확하게 지킨 정품만 있을 뿐, 샘플 같은 건 따로 생산하지 않는다고 한다.

그래서 궁만금 측에서는 고심 끝에 를 마련했다. 본 제품 외에 정품 1회분(1알)을 추가로 증정해서 효과를 직접 확인하는 기회를 제공하겠다는 것이다. 만약 1알로 효과를 보지 못한다면 1주일 내 환불까지 보장한다고 한다.

궁만금 수석매니저 이영희씨는 “딱! 1알이면 노폐물 배출과 수축력 회복 등 확실한 효과를 체험한다는 자신감이 이벤트의 배경”이라고 밝히면서 “다만 워낙 특별한 부위에 작용하는 만큼, 처음부터 세심한 전담관리까지 제공하겠다”고 약속했다.

출산이나 노화로 급격히 떨어진 수축력 때문에, 여자로서의 위기감에 떨고 있는 여성이라면 를 권유할 만하다. 특히 부부생활의 심각한 고민으로 남 몰래 베갯잇을 적시는 분들에게 좋은 기회이다. 선착순 100명까지만 진행한다고 하니 되도록 빨리 신청하는 센스는 필수.

좀더 자세한 사항은 궁만금 홈페이지(www.gung2060.co.kr)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 트위터
  • 페이스북
  • 라인
  • 웨이보
  • 프린트
  • 이메일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