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시경, '잊지 말기로 해' 3일 선공개..권진아 듀엣 기대

이지현 기자 / 입력 : 2014.12.02 14:3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가수 성시경이 스페셜 리메이크 앨범 '윈터 원더랜드(Winter Wonderland)' 발매에 앞서 '잊지 말기로 해'를 선 공개한다.

2일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성시경은 오는 3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선 공개곡 '잊지 말기로 해'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선보인다.


'잊지 말기로 해'는 성시경과 신인가수 권진아가 호흡을 맞춘 곡이다. 성시경 특유의 부드럽고 섬세한 감정 표현과 권진아의 호소력 짙은 음색이 어우러져 신선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기존 김현철과 장필순이 작사, 작곡하고 이문세와 이소라 등 유명 가수들이 부르며 화제를 모아왔던 이 곡은 원곡의 감성을 그대로 살리되 새로운 느낌을 더해 편곡했다는 후문이다. 성시경과 권진아가 만나 완성된 '잊지 말기로 해'가 어떤 듀엣 곡으로 탄생됐을 지 귀추가 주목된다.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성시경이 이번 앨범 발매와 함께 전국투어 공연을 개최할 예정"이라며 "올 겨울 성시경이 준비한 음악 선물과 함께 많은 분들이 따뜻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성시경은 '잊지 말기로 해'를 선 공개한 뒤 오는 9일 0시에는 '윈터 원더랜드'를 발매할 예정이다. 또한 오는 5일부터 7일까지 총 3일간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성시경 전국 투어 콘서트 겨울'을 개최하고 팬들을 만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