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우식, '운명처럼 널 사랑해' 캐스팅..장혁과 맞대결

문완식 기자 / 입력 : 2014.05.22 08:12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최우식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배우 최우식이 MBC 새 수목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극본 주찬옥 조진국 연출 이동윤)에 캐스팅됐다.

22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최우식은 '운명처럼 널 사랑해'에서 '이용' 역을 맡아 출연한다.


극중 이용은 이건(장혁 분)의 배 다른 동생으로, 이건과 집안 후계자 자리를 놓고 라이벌로 맞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최우식은 후계자가 되고 싶은 야망으로 장혁과 대립구도를 형성하지만 천진한 아이의 철부지 같은 모습과 귀여운 악동의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개과천선' 후속작인 '운명처럼 널 사랑해'는 착한 게 유일한 개성인 '부실녀'와 후세를 잇지 못해 후계자 자리를 위협받고 있는 '초현실 완벽남'이 원치 않은 결혼으로 인해 롤러코스터 같은 인생사를 겪으며 운명 같은 사랑을 깨닫게 되는 로맨틱 코미디다.


장혁, 장나라, 최진혁,정은표, 박희본 등의 출연하며 오는 7월 중 방송 예정이다.

한편 최우식은 2011년 MBC '짝패'로 데뷔, SBS '폼나게 살거야', '옥탑방 왕세자', KBS 2TV 시트콤 '패밀리', OCN 'TEN' 1, 2와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등의 작품을 통해 탄탄한 연기력을 쌓아왔다.

또 지난 16일 공개되어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는 아이유의 '나의 옛날이야기' 뮤직비디오를 통해 순수 소년의 아픈 사랑을 감성적으로 표현, 화제를 모았다.

문완식 기자 munwansik@mt.co.kr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