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스타 B.o.B "싸이 시청앞 5만 공연, 놀라웠다"

홍콩=문완식 기자 / 입력 : 2012.11.30 13:35
  • 글자크기조절
image
B.o.B <사진제공=CJ E&M>


세계적 힙합 스타 B.o.B가 가수 싸이의 시청 공연에 놀라웠다고 밝혔다.

B.o.B는 30일 오전 홍콩 HKCEC(홍콩 컨벤션 & 익스히비션 센터)에서 열린 2012 MAMA 공식기자회견에서 싸이에 대해 짧게 언급했다.


그는 싸이와 '강남스타일'을 아냐는 물음에 "최근에 싸이가 5만명 앞에서 공연하는 모습을 봤다"라며 "정말 놀라웠다"고 말했다.

B.o.B는 가수 박재범이 자신의 노래 '낫 싱 온 유'를 번안해서 부른 것에 대해 "노래를 들어봤다"라며 "좋았다"고 말했다.

싱어 송 라이터인 힙합 아티스트 B.o.B는 2010년 발매한 싱글이 빌보드 싱글 차트에서 단숨에 1위를 차지하며 주목을 받았다. 첫 공개한 싱글 'Nothi' On You'가 빌보드 싱글 차트에서 2주 연속 1위에 오르며 미국, 영국 등 전 세계에서 인기를 얻었다.


곧이어 발매된 데뷔 앨범 'B.o.B Present: The Adventures of Bobby Ray' 역시 빌보드 앨범 차트 1위에 오르며 실력을 인정받았다.

한편 MAMA는 엠넷이 1999년부터 10년이 넘도록 선보여 온 대규모 연말 음악 행사다. 2012 MAMA는 오는 30일 오후 7시(한국 시각 기준)부터 4시간 동안 홍콩 HKCEC(홍콩 컨벤션 & 익스히비션 센터)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전세계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싸이를 비롯해 슈퍼주니어, 빅뱅, 씨스타 등 세계 K-POP을 이끌고 있는 주역들과 중화권의 손꼽히는 만능엔터테이너 왕리홍 등이 출연한다.

정우성 송승헌 송중기 윤은혜 한채영 이동건 정일우 김성수 김강우 오지호 정겨운 조윤희 고준희 윤시윤 박신혜 등 톱스타들이 레드카펫 파티 참석 및 시상자로 나선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