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신곡 뮤비, 英바이럴비디오차트 1위

길혜성 기자 / 입력 : 2012.08.25 16:57 / 조회 : 7527
image
지드래곤 '원 오브 어 카인드' 뮤직비디오 캡처


빅뱅 지드래곤의 솔로 신곡 뮤직비디오가 영국에서까지 관심을 이끌어 내고 있다.

25일 오후 4시30분(한국시간) 현재 영국의 온라인 영상 차트 웹사이트 '바이럴 비디오 차트'에 따르면 이날 0시 공개된 지드래곤의 신곡 '원 오브 어 카인드'(ONE OF A KIND) 뮤직비디오는 당일 차트에서 당당히 1위를 달리고 있다.

'원 오브 어 카인드' 뮤직비디오는 뮤직비디오 및 광고 등 모든 영상을 망라한 전체 차트에서 정상을 차지하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영국의 바이럴 비디오 차트는 전 세계 바이럴 되고 있는 뮤직비디오, 홈 비디오, 광고 등 영상을 소개하고, 조회 및 공유 횟수로 순위를 정하는 공신력 있는 차트다.

한편 지드래곤은 새 앨범의 인트로 격 곡인 '원 오브 카인드'을 음원 시장에는 공개하지 않는 대신 뮤직비디오로만 선보였다. 이 뮤직비디오는 공개 당일 오후 4시50분 현재 유튜브 빅뱅 공식 채널에서만 170만 조회를 넘어서는 등 현재 국내외 팬들의 큰 관심을 이끌어 내고 있다. 지난 2009년 8월 이후 3년 만에 새 솔로 앨범을 내는 지드래곤에 팬들이 높은 기대를 하고 있음을 알 수 있는 대목이다.

  • 트위터
  • 페이스북
  • 라인
  • 웨이보
  • 프린트
  • 이메일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