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스케3' 민훈기, 첫 싱글 'MA FUN CITY' 전격 데뷔

김수진 기자 / 입력 : 2012.07.01 14:47
  • 글자크기조절
image


엠넷 '슈퍼스타K3'의 민훈기가 싱글을 발표하며 전격 데뷔한다.

1일 엠넷에 따르면 '슈퍼스타K3' TOP11 출신 민훈기는 첫 싱글 'MA FUN CITY'를 통해 오는 2일 가수로 데뷔한다. 이는 2일 0시에 발표한다.


민훈기는 '슈퍼스타K3' 참가 당시보다 더욱 업그레이드한 실력을 바탕으로나 음악적으로나 외모적으로나 파격적으로 변신을 선보일 예정이다.

'MA FUN CITY'는 민훈기의 변신이 돋보이는 곡으로, 신나는 복고풍 록큰롤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평소 발라드에 국한된 음악적 색깔을 넓히고자 록큰롤이라는 장르를 과감히 택한 민훈기는 이번 노래를 통해 그간 보여준 적 없는 그루브한 리듬감과 폭발적인 고음의 조화를 보여주겠다는 각오다.


특히 노랫말을 직접 작사했다. 처음으로 작사에 도전한 민훈기는 자신의 솔직한 경험과 감정을 살려 "나에게 반해!","자존심은 개나 주고"와 같은 노랫말로 20대의 꾸밈없고 당당한 모습을 표현했다.

이번 노래는 인디 보컬그룹 어반자카파의 여성 보컬 조현아가 코러스로 참여했다. 민훈기와의 남다른 인연을 자랑하는 조현아는 민훈기와 중학생 시절부터 함께 음악의 꿈을 함께 키워온 친구로, 지금까지도 음악적으로 서로의 의견을 묻곤 하는 각별한 사이다.

이로써 민훈기는 '슈퍼스타K3' TOP11 중 버스커버스커, 울랄라세션에 이어 세 번째로 가요계에 데뷔하는 주인공이 됐다.

민훈기는 엠넷을 통해 "드디어 제 이름으로 첫 싱글 앨범을 발표하게 되어 감개무량하다. 익숙한 발라드가 아닌 록큰롤이라는 장르에 도전하며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한편 민훈기는 지난 달 걸그룹 레인보우의 메인보컬 지숙과 함께 tvN 드라마 '아이러브 이태리' OST에서 듀엣곡 '우리 사랑할까요'를 발표, 음원 차트 상위권에 진입하기도 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