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로'이시영, 안부글 "밤샘 촬영도 행복해요"

이보경 인턴기자 / 입력 : 2011.12.10 13:10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이시영이 KBS 2TV '난폭한 로맨스' 촬영 중인 근황을 공개했다.

이시영은 지난 9일 오전 11시께 자신의 미니홈피에 "너무 오랜만이죠!"라는 제목으로 근황이 담긴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촬영 때문에 몇 달을 밤 새우다보니 아무것도 신경 쓰질 못 했어요. 물론 지금도 난폭한 로맨스 촬영으로 밤샘 강행군을 하고 있지만 너무 행복합니다. 머리도 춥게 잘랐구요! 너무너무 멋있는 이동욱 선배님과 매일매일 신나고 재밌게 촬영 중이에요"라고 말했다.

이어 "지금은 태안이구요. 역시 촬영 중이에요. 눈이 오네요. 기대 많이 해주셔도 좋아요! 너무 자신 있고 정말 재밌는 드라마 입니다^^ 많이 사랑해주세요"라며 '난폭한 로맨스'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또 "감기조심하세요"라며 글을 맺은 그는 몇몇의 팬들에게 직접 "보내주신 편지 차곡차곡 잘 모으고 있어요" "항상 너무 고맙고 저도 보고 싶어요"등의 댓글을 달며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서울도 엄청 추운데 그곳은 더 춥겠네요! 늘 감기 조심하시길" "머리 진짜 예쁘네요. 언니만이 어울리는 머리!" "기대하고 있어요!"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KBS 2TV '난폭한 로맨스'는 '영광의 재인' 후속으로 내년 1월 4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