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뉴스 앱, 티스토어 방송영화부문 1위

스타뉴스 / 입력 : 2011.07.05 14:09
  • 글자크기조절
image


실시간 연예뉴스의 최강자, 스타뉴스의 안드로이드 앱이 티스토어 방송영화 부문 평점 1위를 달리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달 출시된 스타뉴스의 안드로이드 어플리케이션은 5일 현재 티스토어에서 방송 영화 부문 평점 1위를 기록하며 스마트폰 유저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 주간 누적 다운로드 수치는 1437건에 이른다.


스타뉴스 앱은 안드로이드를 기반으로 실시간 연예뉴스의 최강자 스타뉴스가 전하는 방송, 가요, 영화 등 연예 전반의 가장 정확하고 발 빠른 소식을 담고 있다. 뉴스는 물론 스타뉴스 기자들이 쓴 각종 칼럼과 비평, 인터뷰까지 스타뉴스의 전체 기사를 스마트폰을 통해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검색할 수 있어 더욱 높은 평가를 받았다.

중요도대로 편집된 모든 뉴스를 손끝으로 돌려보며 슬라이드 형태로 확인할 수 있는 사용자 친화적 인터페이스도 장점. 메인 창을 손 끝으로 쭉 훑기만 해도 그 순간 방송가와 영화계, 가요계의 톱 뉴스와 핫한 사진들을 차례로 열람할 수 있다. 칼럼과 기획 등 깊이있는 연예계 소식도 이어진다.

모든 기사와 사진들을 SNS나 카카오톡으로 손쉽게 전송할 수 있다는 점 또한 유저들로부터 사랑받는 이유다.


현재 스타뉴스 어플리케이션은 안드로이드 마켓, T스토어를 통해 1.8버전 다운이 가능하다. 곧 아이폰용 스타뉴스 어플리케이션 또한 서비스될 예정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