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남' F4 학창시절

이혜림 인턴기자 / 입력 : 2009.01.28 16:38
  • 글자크기조절
image
↑ 꽃보다 남자 F4 졸업사진 이민호 김현중 김범 김준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KBS 2TV ‘꽃보다 남자’에 출연 중인 신화고 F4멤버들의 진짜 학창시절은 어땠을까.

연예인이 인기를 끌기 시작하면 어김없이 등장하는 것이 스타들의 과거사진. 요즘 인기 절정의 꽃미남 4인방, F4도 예외가 아니다.


사실상 지금까지 인기 연예인의 과거사진은 성형논란을 불러왔다. 하지만 한 인터넷 사이트에 공개된 F4멤버의 졸업사진을 본 많은 네티즌들은 이들의 ‘우월한’ 학창시절 사진에 환호를 보내고 있다.

한 사이트에 올라온 F4의 리더 구준표역을 맡은 이민호의 고등학교 졸업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짙은 눈썹과 오똑한 콧날이 지금과 다름없다”며 그의 변함없는 외모에 놀랍다는 반응이다.

송우빈역의 김준의 중학교 졸업사진에 대해서도 “살아있는 마네킹 같다. 크고 깊은 눈과 오똑한 코가 자연산이라는 게 믿기지 않는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몇 년 전에 공개된 SS501의 김현중(윤지후 역)과 MBC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2007)으로 인기를 모은 김범(소이정 역)의 졸업사진도 다시 한 번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김현중의 고등학교 졸업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이때부터 출중한 외모를 가졌다. 극 중 루이역할에 딱 맞는 귀티나는 외모다”며 호평했다.

또 ‘극성팬’라는 ID를 사용하는 네티즌은 김범의 중학교 졸업사진을 보고 “콧날에 손을 베일 것 같다. 정말 잘 생겼다”며 어릴적부터 남다른 김범의 외모에 찬사를 보내기도 했다.

한편 이들이 출연하는 KBS2TV'꽃보다 남자'는 방영 한 달만인 지난 27일 전국시청률 25.9%(TNS)를 기록하며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하는 등 연일 인기 상종가를 달리고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