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트니 새 앨범재킷 사진, "바비인형 따로없네"

전예진 기자 / 입력 : 2008.11.01 12:46
  • 글자크기조절
image


브리트니 스피어스가 지난 31일(현지시간) 자신의 공식 팬사이트 브리트니스피어스닷컴에 새로 발매될 앨범 '서커스'의 재킷 사진과 수록곡을 공개했다.

앨범 재킷 사진 속 브리트니 스피어스는 살짝 웨이브를 넣은 눈부신 금발머리에 쉬폰 드레스를 입고 바비인형 같은 미모를 뽐냈다.


골드빛 실크 천을 배경으로 우아한 분위기를 낸 브리트니 스피어스는 마릴린 먼로를 연상케 하는 미소로 성숙한 아름다움을 보여줬다. 앳되고 깜찍했던 10대 팝가수의 모습과는 사뭇 달랐다.

이 홈페이지는 "브리트니의 앨범 재킷 사진이 정말 사랑스럽지 않느냐. 너무 귀엽다"는 찬사를 보냈다.

이번 앨범은 지난 10월 앞서 공개된 '우머나이저'를 포함, 보너스 트랙까지 총 13곡으로 구성돼 있다.


'우머나이저'는10월 둘째 주 빌보드 핫 100 싱글 차트에서 96위에서 1위로 단숨에 뛰어오르며 브리트니의 화려한 부활을 예고했다. 이 노래는 트랙리스트 1번에 수록됐으며 타이틀과 동일한 제목의 곡 '서커스'는 2번에 올랐다.

이 홈페이지는 "드디어 우리가 기다리던 앨범 '서커스'가 발매됐다. 오는 아직 음원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앨범 사진과 목록이 나온 것으로도 기대된다"고 밝혔다.

브리트니 스피어스는 자신의 27번째 생일인 12월 2일 6번째 스튜디오 앨범 '서커스'를 공식 발매할 예정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