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재 "'스타워즈: 애콜라이트'로 디즈니 가족돼 기쁘다" [디즈니 쇼케이스]

싱가포르=전형화 기자 / 입력 : 2022.11.30 13:11 / 조회 : 714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이정재가 '스타워즈' 새 시리즈 '애콜라이트'로 디즈니 가족이 돼 기쁘다는 소감을 직접 전했다.


30일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샌즈에서 열린 '디즈니 콘텐츠 쇼케이스 2022'에서 마블, 루카스필르, 디즈니, 픽사, 20세기 스튜디오 등 디즈니 주요 스튜디오 극장 개봉 예정작과 디즈니플러스 주요 공개 예정작들이 발표됐다. 이날 행사에는 400여명의 아시아 각국 취재진이 참여했다.

이정재는 영상을 통해 현장의 취재진에게 '애콜라이트' 출연 소감을 밝혔다. '오징어게임'으로 세계적인 주목을 받은 이정재는 '스타워즈; 새로운 시리즈 '애콜라이트' 출연 소식을 전해 국내외 팬들을 놀라게 했다.

'애콜라이트'는 '스타워즈: 에피소드 1 - 보이지 않는 위험'의 100년 전 이야기로, 공화국 시대 말기를 배경으로 은하계의 어두운 비밀과 새롭게 떠오르는 다크사이드의 이야기를 그린다. 이정재는 아만들라 스텐버그, 매니 자신토, 다프네 킨 등고 호흡을 맞춘다.

이정재는 한국어로 "싱가포르에서 열리고 있는 디즈니 콘텐츠 쇼케이스를 진심으로 축하드린다. 현장에 함께하지 못해 죄송하다"며 "개인적으로 매우 흥분되는 소식을 전하고자 한다. 루카스필름의 새로운 오리지널 시리즈 '애콜라이트'에 출연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디즈니 가족의 일원이 돼 기쁘다. 많은 기대와 관심, 사랑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 디즈니는 2023년 마블영화들에 대해 소개했다. 마블영화들은 내년 2월 개봉하는 '앤트맨과 와스프:퀀텀매니아'와 내년 5월 개봉하는 '가디언스 오브 갤럭시3' 트레일러가 공개됐다. 이중 한국 취재진의 눈길을 끈 건 박서준이 출연한 영화 '더 마블스'. 디즈니는 "'더 마블스'는 '캡틴 마블' 속편으로 주인공 브리 라슨을 비롯해 사무엘 L. 잭슨, 티오나 패리스 등과 함께 한국 배우 박서준이 출연하다"고 소개하며 2022년 7월 개봉을 공식 발표했다.

다만 이날 행사에서 '더 마블스'의 트레일러는 공개하지 않았으며, 박서준이 '더 마블스'에서 어떤 역할을 맡았는지도 전혀 공개하지는 않았다.

싱가포르=전형화 기자 aoi@mtstarnew.com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