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준 "소개팅 실패 경험 多"..박영진 "전 여친에 물어봐" [신랑수업]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2.11.30 10:26 / 조회 : 48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개그맨 이상준이 소개팅 실패 원인을 분석한다.

30일 오후 방송되는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42회에서는 이상준이 '일일 스승' 박영진을 초대해 미래의 아내를 위한 '사랑꾼 수업'을 받은 모습이 펼쳐진다.

이상준은 박영진의 방문에 대해 "내 주변에 있는 유부남 중 가장 자상해서 배우려고 초대했다"고 밝힌다. 잠시 후 박영진이 도착하자, 이상준은 '일일 스승'을 대접하기 위해 앞치마까지 두르고 요리에 몰두한다. 하지만 그의 요리 모습을 지켜보던 스튜디오 출연진은 깜짝 놀라며 잔소리 폭탄을 투하한다. 이에 이상준은 "잠깐만요. '동물의 왕국' 봐요?"라며 자리를 박차고 나간다.

우여곡절 끝에 식사를 마친 이상준은 박영진의 지도 하에 사과 깎기에 도전한다. 이상준은 사과와 칼, 쟁반을 거실로 가져와 사과를 깎기 시작하지만, 박영진은 "사과를 담을 접시는 어디 있냐"고 지적한다. 그럼에도 이상준은 "여긴 오마카세다. 사과 오마카세"라며 바로 깎은 싱싱한(?) 사과를 박영진에게 내밀어 폭소를 안긴다.

이후 두 사람은 연애와 관련해 속 깊은 이야기를 나눈다. 이상준은 "소개팅에 실패한 경우가 많았다. 이유가 뭘까?"라고 속내를 털어놓고, 박영진은 "전 여친한테 물어보자"고 권한다. 이에 이상준은 어디론가 전화를 거는데, 과연 이상준이 전화한 '그녀'는 누구인지, 그녀가 바라본 이상준은 어떤 남자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30일 오후 9시 20분 방송.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