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XT·엔믹스·르세라핌·갓세븐, "금빛, 상상 못한 상 감사"[2022 MAMA AWARDS]

이경호 기자 / 입력 : 2022.11.29 20:37 / 조회 : 1459
  • 글자크기조절
image
투모로우바이투게더(사진 맨 위부터 아래로), 엔믹스, 르세라핌이 '2022 MAMA AWARDS'에서 수상했다./사진=엠넷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 엔믹스, 르세라핌, 갓세븐이 '2022 MAMA AWARDS'에서 수상했다.


29일 오후 일본 교세라 돔 오사카에서 '2022 MAMA AWARDS'(마마 어워즈)가 진행됐다.

이날 '2022 MAMA AWARDS'에서는 '월드와이드 팬스 초이스(Worldwide Fans' Choice)' 부문 시상이 이뤄졌다. 더불어 '페이보릿 뉴 아티스트(FAVORITE NEW ARTIST)' 수상도 이어졌다.

월드 와이드 팬스 초이스 수상자로 나선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연말마다 큰 상을 주신 모아(팬덤) 분들 감사하다"라면서 "앞으로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또한 소속사 빅히트 뮤직 관계자들 수장 방시혁을 빅히트 식구 분들 방시혁 PD님, 감사합니. 엄청난 무대 준비했다. 기대해주세요"라고 전했다.

엔믹스는 페이보릿 뉴 아티스트상을 수상을 했다. 엔믹스의 해원은 "저희 열심히 무대하다가 가려고 했는데 너무너무 멋있는 금빛 마마어워즈 상을 주셔서 마마어워즈에 왔다는 게 정말 실감이 나네요"라면서 "우리 친구들 굉장히 행복해하는데 저도 오늘 MAMA AWARDS에서 여러분들과 함께 멋진 공연 나눌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합니다. 앞으로 더욱 더 저희만의 노래로 많은 응원을 많은 사랑을 드릴 수 있는 가수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말했다.


르세라핌 역시 페이보릿 뉴 아티스트 상을 수상했다. 르세라핌의 김채원은 "진짜 상상도 못했는데 일단 좋은 상 주신 마마어워즈 너무 감사드리고요"라면서 "그리고 저희가 항상 밝고 멋지게 활동할 수 있도록 뒤에서 열심히 고생해 주시는 저희 쏘스뮤직 식구분들 그리고 소성진 대표님, 방시혁 피디님을 비롯한 모든 식구분들 감사드리고요. 그리고 우리 피어나 너무 고마워요"라고 말했다.

image
그룹 갓세븐이 '2022 MAMA AWARDS'에서 월드와이드 팬스 초이스 상을 수상했다./사진=엠넷 방송 화면 캡처
또한 갓세븐(GOT7)은 월드와이드 팬스 초이스 수상 소감을 영상으로 전했다. 갓세븐은 "저희 갓세븐이 2022 MAMA AWARDS 월드와이드 팬스 초이스 본상을 수상하게 되었습니다. 우리 아가새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얘기하고 싶고 여러분들이 저희 이 상을 받기 위해서 얼마나 노력하고 얼마나 열심히 해주시는지 저희가 항상 지켜봐왔습니다. 저희는 항상 믿고 응원해 주시는 저희 아가새 여러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고 그리고 항상 일곱 명이 여러분을 생각하면 감동받는 거 잊지 말아 주세요. 저희는 여러분들이 있어서 이번 상 받을 수 있는 거고, 여러분들이 있어서 계속 갓세븐 이름으로 활동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 항상 갓세븐으로서 최선을 다할 테니까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리겠습니다"라고 했다.

한편, '2022 MAMA AWARDS'는 29일, 30일 이틀 동안 개최된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